커피잡지 기자의 카페 추천(1)-하남 벙커컴퍼니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커피 관련 월간지를 발행하는 잡지사에서 기자 생활을 하고 있어요.

창업해서 기획일 하다가 어찌어찌 흘러들어왔네요ㅎㅎ...

개인적으로 커피도 좋아하고 일도 많이 해봤고 나름 커피 기호도 뚜렷한 편입니다.

최근 유행하는 산미가 짙은(간단하게 말하면 신맛!) 커피가 아닌,

씁쓸하면서 꽉 차는 고소함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ㅎㅎ

그런 이유로 제가 추천하는 카페는 그 기호에 물들어있는 곳이라고 생각해주세요ㅋㅋ


벙커컴퍼니 (2).JPG

1호점

벙커컴퍼니

경기 하남시 하남대로249번길 16-16
031-795-1456
10:00 - 21:00
단체석,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벙커컴퍼니는 하남에 위치한 로스터리 카페입니다.

군 복무 시절

'바리스타는 사람의 마음을 치유할 수 있기 때문에 의사와 같다'

라는 문구를 보고 휴가를 모아서 커피를 배우기 시작했다는 대표님.

그 후에 마음이 맞는 분들을 모아서 시작했다고 합니다.

벙커컴퍼니 (4).JPG

하남에 위치한 벙커컴퍼니는 다양한 시그니처 음료가 있는데요.

꿀밤이나 쑥쓰럽떼 같은 음료는 이미 SNS에서 유명하죠.

KakaoTalk_20180423_171632896.jpgKakaoTalk_20180423_171633483.jpg

여러 대기업에 납품할 정도로 로스팅이 뛰어난 곳으로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커피 맛에 대해 걱정하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본래 있던 곳은 로스팅에 집중을 하고자 커피음료를 중지했다고도 하니까요.
공개된 이곳은 오픈한 지 얼마되지 않은, 커피처럼 따끈한 신규카페입니다 ㅎㅎ

벙커컴퍼니 (1).JPG

내부 인테리어도 이름처럼 아지트 느낌도 나면서 깔끔한 편입니다.
차가 없으면 찾아오기 힘든 위치에 있지만, 하남은 그렇게 멀지 않은 곳이니까요.

주말에 비도 왔는데 주문하고 나온 커피에 크레마가 가득하면 떠오르는 행복함이란...ㅜ

KakaoTalk_20180423_171633198.jpg

꿀밤이라는 메뉴는 밤 페이스트에 크림과 음료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었어요 ㅎㅎ
여자친구는** 바밤바**를 녹인 맛이라고 했지만...(사실 나도 그래...)
마시면 정말 꿀밤을 보낼 수 있을 맛입니다^^

KakaoTalk_20180423_171633770.jpg

주말이나 평일의 노곤함을 떨쳐버리려고 찾아갔다가 다시 그 여유에 물들게 되는,
벙커컴퍼니를 찾아보세요!


* 식당에는 muksteem을 붙일 수 있는데...카페 글이라 혹시해서 붙이지 않았네요 ㅎㅎ
muksteem이 가능한가요? 카페추천을 위한 태그는 없을까요 ㅋㅋ


추가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ganzi

Sort:  

jiwootak님이 기자셨군요. 몰라뵈었네요 ㅎ
꿀밤 바밤바를 녹인 맛이라니 먹어보고 싶네요

첫인상이 딱 그랬어요ㅎㅎ
기회가 되시면 꼭 가보세요! ㅋㅋ

우와....진짜좋다 꼭한번 가보고싶어요 ㅠㅠ

반가워요! ㅎㅎ
가까우시거나 시간이 되시면 꼭 방문해 보세요 ^^

진짜로 시간되면 꼭꼭꼭 가봐야겠네요!!

저도 산미높은건 안좋아하는데
고소한게 좋아요 끝맛이 쓴것도 싫고요 ㅎ ㅎ
팔로 꾸욱~❤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고소한 커피가 오래오래 끌리죠 ㅎㅎ
저도 놀러갈게요!

꿀밤...진짜 생크림이라면 먹어보고 싶네요.

안녕 형!이라고 해야 할 것 같은 이 느낌...
진짜 생크림..?! 밤 맛이 나는 맛이었어요ㅋㅋ
꿀밤...먹고 진짜 꿀잠 잤지요ㅎㅎ(기분탓...)

크림도 있는거 같은데 동물성 그니깐 우유 크림만 먹어서요ㅋㅋ저도 커피 산미는 그렇게 안 즐기네요. 아주 가끔만.

아아 그런 의미였군요ㅋㅋ
우유 크림이 확실히 더 깨끗한 맛이 나는 것 같아요 ㅎㅎ

맛있어 보이네요~

브라우니 최고!

너무 이쁜곳이네요~~ 스타필드 가는길에 한번 가볼까요?? ㅎㅎㅎ

아직 사람도 많지 않아서 좋아요! 가까우시면 한 번 가보세요 ㅎㅎ

카페도 먹스팀 태그 가능해요
고소한 커피하면 또 저희커피인데..ㅎㅎ

엇...어디시죠..?!

제가 정말 좋아하는 깔끔한 인테리어의 카페네요. 꼭 가보고 싶네요 ㅎ

앞으로도 깔끔한 인테리어 카페 많이 소개할게요!
기회가 되시면 꼭 가보세요 ^^

메모장에 적어놓고 서울 방문하면 가보겠습니다 :)

좋은 장소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서울 아래 쪽인 하남에 위치해있어요!
지방에도 좋은 곳이 많은데 언제 가볼 수 있을지..ㅜㅜ
감사합니다!

꿀밤 마셔보고 싶네요 ㅋㅋㅋㅋ 하남이라니 너무 먼 것..
셀프로 바밤바를 녹여서 데워먹어야 하나.

ㅜㅜ 머시구나..또륵...
서울 근처에도 비슷한 곳이 있나 찾아보고 소개해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94.36
ETH 2436.3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