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Wednesday]09/19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어제 언급한 "지하세계" 스토리의 여자 주인공 표정 컨셉아트를 가져왔습니다.

1.jpg

어제 올린 그림과 같은 형식으로 그리긴 했는데요.

퀄리티는... 글쎄요.

스케치 수준과 간단한 톤이 들어가긴 했는데, 개인적으로 드로잉이 쪼금 아쉽네요. ㅜ_ㅜ

그래도 뭐 큰종이에 다 채워서 다행... 좀 더 다양한 표정을 하도록 노력해야 겠습니다.

평소에 비슷한 표정을 자주 그려서 습관처럼 비슷하게 나와버리네요...

아무튼, 내일은 아침 일찍 밖으로 나가야 해서 ... (이번 주 3일동안 6시에 나갑니다 ㅜ_ㅜ)

아직 자기는 이른 시간이지만, 곧 준비하고 자러 가봐야 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사용재료

  • 0.1 라이너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쿨그레이 (톤깔기용)

  • 네임펜 (머리채색용)

  • 화이트 젤리펜 (하이라이트용)


Sort:  

개성있고 귀엽네요 특히 왼쪽 아래 ....매력있습니다. 순간 바스티앙 비베스의 폴리나가 떠올랐어요

"바스티앙 비베스"를 처음들어봐서 검색해보니 정말 깔끔하며 확실한톤의 눈이 보기좋은 그림이더군요.
잠깐 봤는데도 그림체가 독특해서 폴리나 도서를 구매할지도 모르겠네요 +_+

재치있어보이는 모습이
갠적으로 마음에 드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_ㅎ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20]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elliot3 엘리엇 코코의 일기 - 6 - 시험, 분노 jiwoon/td> 화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Friday]09/...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 화를내고있는것 같지만 몹시 귀여운 "네가그린소녀그림은 잘그린소녀그림이네요!"

ㅋㅋㅋㅋ감사합니다.
더더욱 귀여운그림체로 그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당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개성있어서 좋아요! 푸른 볼이 정말 이쁜거 같아요
그림 여러가지로 다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80.44
ETH 3253.98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