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Wednesday]09/05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배경그림을 들고왔습니다.


3.jpg

개인적으로 하늘빼고는 다별로긴한데...

그래도 간만에 배경그림을 그리긴 했으니 올립니다.

현실적인 노을로 표현할까.. 아니면 현실적이지 않은 이상적인 표현을 할까 하다가

그냥 여러가지 색으로 칠해보자 했더니

이렇게 나왔네요.

하늘이 멀리서 보면 이쁘긴한데, 가까이서 보면 별로인거 같기도 하고...

여전히 예전만큼의 역대급 작품은 안나오는가 싶기도 합니다.

예전 배경그림이 현재보다 훨씬 잘그렸거든요 .. ㅜ_ㅜ

...

(사실 펜으로만 표현하려고 하다가 옆에 색연필이 굴러다녀서 원래 계획에 없던 채색을 했습니다..)

평소에 밑색을 깔았었는데, 이번에는 밑색도 없이 바로 들어갔기에 거의 힘빡주고 칠하는거 아닌이상

더럽고 덜 칠한 느낌이 많이 남아서 아쉽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배경 그려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내일은 베스트 리뷰가 업로드 되고

그 다음날은 모작그림으로 뵙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 0.3 라이너 (스케치용)

  • 프리즈마 색연필 48색 (채색용)


Sort:  

중앙의 소녀의 뒷모습이 쓸쓸해보이네요

아련하게 표현했는데, 역시 쓸쓸하게 보이나보네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지는 노을을 보며
과연 무슨생각을 하고 있을지 궁금하기만 합니다.

제가 뭔생각으로 그렸는지는 잘 기억이 나지는 않지만, 분명 하늘을 채색할때 "이상"이라는 단어가 떠올랐던건 기억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871.01
ETH 2682.0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