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Wednesday]06/13

in #kr6 years ago

2.jpg1.jpg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도 12시가 지나기 전에 올리려 했지만,
작업 좀 하다보니... 그만 수요일이 되버렸습니다.

그림 자체는 화요일 그림입니다만, 게시글상 수요일기준이라고 표시하겠습니다.
으음.. 오늘은 채색을 조금 해봤는데요.

평소같으면, 게으름 병에 도져 펜이나 쿨그레이 톤 마카로만 톤까는 식으로 채색을 끝냈는데,
그것도 바쁜 오늘 왠일인지 살 묘사를 하게 되었네요.

근데 왜 자꾸 수영복입은 소녀만 그리는 것일까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는 몰라도 이제는 다른것 좀 그려야 겠습니다.

오늘도 힙겨운 하루였습니다.. ㅜㅜ
내일.. 아니 오늘은 그림 업로드가 쉬는 날입니다. 7회 지방선거..!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0.05 라이너 (스케치용)

0.05 레드 라이너 (서명용)

신한 터치마카 132번 (밑색용)

프리즈마 색연필 48색 (묘사용)

Sort:  

그림 선이 정말 좋네요. 잘그리시는 내공이 보여요

과찬이십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예쁜 소녀 그림이네요~
캐릭터 예쁘게 잡기 쉽지 않은데 말이죠
여름이니까 수영복 소녀 계속 그리셔도 될듯요~^^

호평 감사합니다!
여름 시즌이라 여름그림은 자주그릴거 같네요!

부럽다..저도 저렇게 그리고 싶네요

너무 잘그리세요~!!!

과찬이십니다! 댓글 감사해요!

묘하게 의욕적이라서 다행이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ㅎㅎ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저게 손그림이란 사실이 믿겨지지 않네요...
선이며 채색이며 명암이며....
다 깔끔하게 되어서 엄청 이뻐요...ㅠㅠㅠㅠㅠㅠ

아닙니다.. 자세히 보면 많이 아쉬운 그림이에요. ㅠㅠ
극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364.26
ETH 3322.9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