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Wednesday]06/06

in #kr6 years ago

2.jpg1.jpg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도 늦어 버렸군요. 남은 기말과제 하느라 늦게 집에 도착하여 12시가 지나서야 올렸습니다.
오늘은 빨간 날이기에 수요일날은 쉬도록 하겠습니다.
위 그림은 사실상 화요일 기준이며, 12시가 지났기에 정확성은 수요일로 게시 하였네요.

아무튼..

오늘은 마족? 컨셉 예전에도 비슷한 주제로 했던것 같은데
조-금 아쉬운 그림입니다.
배경이라도 그릴걸 그랬나... 싶은 아쉬움이 남는 그림입니다.

뭐 나중에야 추가할 수도 있는 부분이지만,
저는 새로운 그림을 그리는걸 택할거 같네요.

시간이 너무늦어서 오늘도 일찍 누워야겠습니다...

모두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쟤료

0.3 라이너 (스케치용)
일반 네임펜 (톤깔기용)
신한 마카 웜그레이 0.5와 1 (톤깔기용)

Sort:  

마족은 언제든 좋습니다... 후흐흐흫...
[대악마 컨셉 어디갑니까 여기다 써먹어야지]

댓글 감사합니다! ㅋㅋ

좋은 그림 보고 갑니다^^ 매일 하나의 그림을 그리는게 쉬운일은 아닐텐데.. 대단한거같아요.

감사합니다! 늘 꾸준히 하는게 쉽진않지만, 이제는 습관이 되버렸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904.42
ETH 2618.1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