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Tuseday]09/11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새로운 스토리를 생각하면서 그린 그림을 들고왔습니다.

솔직히 아직 초안상태라 바뀔점도 있고 그냥 간단한 이미지 느낌의 단계이긴 한데요.

1.jpg

펭귄 캐릭터를 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워낙 핑구를 너무 좋아하고 귀여운 것도 좋아하기에 영향이 조금 있는 듯 합니다.

밑바탕이 될 스토리나 제목 및 세세한 성격 캐릭터 등등은 차차 생각해볼 예정입니다.

이전에 선보여드린 스토리들 처럼 말이죠.

그리고 무엇보다 자료참고도 안하고 그냥 생각난대로 그린거라 펭귄같지도 않고 그냥 어영부영 되긴했는데,

캐릭터 디자인도 더 귀엽게 할 생각입니다.

말은 이렇게 해놓고 잊어버릴지도 모르... 으흠 ! +_+

아무튼 오늘도 8시 쯤 집에 도착하여 간신히 글을 올렸네요!

...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 0.3 라이너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부리및 발)

  • 0.05 라이너 빨간색 (서명용)


Sort:  

너무귀여워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jiwoon

감사합니다 ㅎ_ㅎ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11]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 할 말이 없는 육회비빔밥 맛집 김해에 있는 하동한우국밥집을 소개합니다. jiwoon/td> 월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Monday]09/...

펭귄인데 색이 독특하군요 ㅎㅎ 귀엽습니다

감사합니다 ㅎ_ㅎ 색도 깊게 생각한게 아니라서 고민중이긴 하네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동물형 캐릭터 좋죠
단순하지만 인상깊게 기억할수 있는 형태를
갖추었으니 말이죠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_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66.86
ETH 2492.90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