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기준 모작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Thursday]09/30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최근 스팀잇의 여러가지 일때문에 그림 업로드를 잠시 안했었는데요.

그래봤자 2~3일 안했지만... 아무튼 당분간그래도 올리긴 올리되 하루에 1개씩 그림올리는 것은

뉴비들이나 저같이 스파가 적은 사람들도 원활히 활동 가능해질때 그때부터 서서히 1일1그림으로 할 것 같네요.

아무튼, 오늘 그림은 @ry_o_ta_ 님의 그림입니다.

항상 존경하는 분...

출처링크 : https://twitter.com/ry_o_ta_/status/1036918297013276675

원본이미지 ↓↓↓

DmPfr4XVAAA6FsQ.jpg

모작 손그림 과정 ↓↓↓

1.jpg
2.jpg
3.jpg

이번에는 평소와는 다르게 직접 휴대폰 카메라로 찍은게 아니라

컴퓨터로 스캔해서 뭔가 더 깔끔하게 찍혔습니다. 다만, 좀 누렇게 나왔는데요.

이 점은 카메라로 찍은 GIF파일로 보시면 스캔사진보다는 카메라 사진이 더 좋다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12.gif

원래대로 라면 카메라로 찍겠지만, 손 의 꽉찬 배치덕분에 카메라로 찍기에는 다 못 담을거 같아서,

스캔으로 했네요.

이분의 손 드로잉을 보면 정말 존경 안할 수가 없습니다! ㅜ_ㅜ

오늘도 간신히 업로드를 했습니다.

혹여나 제가 스파가 부족해 댓글 및 답글 못달아드릴수도 있다는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 0.05 라이너 (선따기용)

  • 신한 마카 YR132 (밑색용)

  • 프리즈마 색연필 48색 (묘사용)


Sort:  

스팀을 SP로 다 바꾸면 좀 원활해질듯요

그간 쌓여있던거 쓸 때가 이렇게 오는건가요 .. ㄷ_ㄷ

스팀파워100은 보유해야한다는게 허튼소리가 아니였나보네요

100... 저는39라서 애매하네유

nice! &.fv.

Thank you ! +_+

점점 실력이 좋아지시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_+

감기조심하세요!

오 잘그리셨네요... 무엇보다 손 그림 열심히 연습하시면 도움이 될것 같네요 ^^

손 과 발 제가 너무취약한거 같아서 요즘 연습하는데 얼른 능숙해 지고 싶네요 !

혹여나 제가 스파가 부족해 댓글 및 답글 못달아드릴수도 있다는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손가락만 그려진 걸 보노라면
그다지 유쾌한 기분이 유쾌하지는 않네요;;
그럼에도 잘 그리셨구나
싶은 생각은 가지고 있답니다.

수고하셨어요

Wow! I love this, you draw beautiful hands!

Thank you ! +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