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Thursday]09/13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귀욤귀욤한 소녀그림을 가져왔습니다.

제입으로 귀엽다고 하니 조금 그렇긴 한데 아무튼!

2.jpg

그냥 어떤 스타일을 좋아 할지 몰라서 여러가지 그려보았습니다?

라는 느낌으로 준비 하긴했습니다.

앗, 그리고 마이님 께서 보팅로얄 대문이미지를 그려달라고 부탁하셨는데...

음 제 퀄리티로 대문을 할 수있을지가 의문이네요. 포토샵이나 사이툴이든 컴퓨터로 그려낸 이미지가 아니기에

깔끔하지 않아서 말이죠.. +_+

그럼에도 괜찮다면 제작하겠지만,퀄리티는 장담 못드리겠습니다 ㅋ_ㅋ

아무튼 오늘도 과제를 끝내고 오느라 늦게 업로드 했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 0.05 라이너 갈색 (스케치용)

  • 0.05 라이너 빨간색 (서명용)

  • 신한마카 웜그레이 (톤깔기용)


Sort: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14]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d>[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열다섯째날 + 띨띨당 찌찌 개명신청 jiwoon/td> 8월의 베스트 그림들 part2 -Today's picture status[Wednes...

우와 귀엽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_+

와 대박 잘 그리시네요 그림 잘 그리는 분들 보면 마냥 부럽습니다.. 혹시 직업이 이쪽 분야이신가요?

감사합니다 +_+ 직업은 아직 대학생이구요. 전공은 애니메이션 전공을 하고있고,
손그림은 취미 입니다! 그림 = 애니메이션 비슷한 부류긴 하지요.

제 친구들도 전부 6을 선택하던데, 6번이 인기가 많군요 +_+

캐릭터가 귀엽네요.^^

감사합니다 ㅎ_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30.87
ETH 2362.4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