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기준 모작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Sunday]08/19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 창작그림은 27일부터 업로드 됩니다 (본 설명은 27일 까지 계속 언급 됩니다.)

오늘도 모작그림을 들고 왔습니다.

허나 이번 그림도 출처를 알수가 없었습니다.

그나마 원본출처로 확신이 갔던 사이트마저 비번이 걸려있어서 접속을 못했네요.

아무튼 이번 그림은 왠지 웹툰풍 느낌의 일러스트를 모작했습니다.

원본이미지 ↓↓↓

a57f1195f69d63ebaf8e1c2d3a512f10.jpg

모작 손그림 과정 ↓↓↓

1.jpg
2.jpg
3.jpg

개인적으로 오리가 맘에 들었습니다.

저 미친존재감을 들어내는 듯한 귀여움이 말이죠.

오리때문에 모작하게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ㅋㅋ

전체적인 부담스럽지 않은 채색법과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 덕분에
이끌려서 그리게 됬네요.

다만, 제 모작그림은 원본 처럼 편안한 느낌의 색감이 아니라 조금 쎈 느낌이 있죠...

수채화로 했으면 느낌이 비슷했을텐데... 마카로 하는바람에...

...

최근에 일때문에 스팀잇에 글쓰는것도 거의 허겁지겁인데,

그래도 쉬는건 아닌거 같고, 꾸준함이 곧 신뢰가 아니겠습니까.

27일 이후로는 여유가 생겨서 창작그림 및 리뷰글 모작 그림들 다양하게 업로드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 0.05 라이너 (선따기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Sort:  

와우. 그림실력이 대단하십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포근한 느낌이 드네요 ㅎㅎ 오늘도 잘 봤습니다!

편한 그림체...최고... 감사합니다.ㅎㅎ

사람은 거들뿐 본체는 오리군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핵심포인트.. 오리 ..! ㅎㅎ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

마카 채색이 깔끔하고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