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Monday]09/24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주말을 견뎌내고 월요일 업로드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오늘 올리는 그림은 좀더 소녀스러운 소녀를 그릴까 하다가 소년같은 소녀... (핑계입니다.)

2.jpg

원래는 그냥 소년을 하려고 했지만, 이도저도 아니게 되어버려서 ...

그냥 소년 캐릭터로 할걸... 지금 후회 중 입니다.

그냥 전체적으로도 별로 만족스럽지 못합니다만, 이런 날도 있는 법 ! 하고 넘어가렵니다.

...

다들 즐거운 추석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추석이 끝나기 전에 해야할 일들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ㅜ_ㅜ

모두들 즐거운 하루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 일반 샤프 (머리톤 깔기용)

  • 0.1 라이너 (선따기용)

  • 0.05 라이너 빨간색 (서명용)


Sort:  

그러고 보니
과제 때문에 바쁘셨다고 하셨죠;;

그럼에도 이렇게 올려주시니
잘 보고 갑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_+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게

ㅠㅠ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명절 되세요..

수줍음 많은 개구쟁이 슈녀 느낌이네요 ~ ^^

원래는 대담한 캐릭터로 할려했는데, 그리다보니 그렇게 나왔네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