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Monday]08/06

in #kr6 years ago

img60.jpg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꿈다방" 이라는 스토리의 카페의 배경을 담은 그림을 들고 왔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묘사,드로잉,구도 가 참 아쉬운 그림 입니다.

제가 좀 욕심이 많고 잘 그리고 싶어하는 마음이 강해서

왠만하면 제 그림을 만족하는 경우가 없습니다... ㅋㅋ


누군가 지금까지 그린 것들 중 자신이 가장 만족했던 그림을 고르라 하면 ,

아마 1~3개 뿐일거 같아요.

아무튼...

오늘은 조금 공지 할게 있습니다.

제가 생각해보니 제가 완전 초기에 그린 그림들... 즉 스팀잇을 갓 시작한 시기에

그린 그림들은 최근이나 혹은 1개월 이내에 저를 접하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깊이 묻힌 그림들을 일주일 중의 가장 인기가 많았던 그림들을 선정하여
다시금 소개 하는 글을 올릴까 합니다.

물론 소개 하는 글이라 평소처럼 잡소리는 없거니와 자세한 스토리와 비하인드 스토리?

이 그림을 그리며 느꼈던 점 등등

...

사실 이런걸 진작에 했어야 했는데, 이제서야 하는게 좀 늦긴하지만,

그래도 뭐

언제나 시도는 즐거운 것 이니까요 ㅎㅎ

아마 내일쯤 제가 스팀잇에 처음으로 올린글 일자부터 일주일간의 베스트 그림들을 선정하여

리뷰글을 올릴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 애니메이션 색연필 (형태잡기용)

  • 수채화 물감 (채색용)

  • 화이트 물감 (불투명용)

  • 프리즈마 색연필 48색 (묘사용)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좋은 취지라고 생각합니다.

이전에 보았던 것에 대해서 회상 할수도 있고
그때 받았던 느낌을 지금에서는 다시 다르게 느낄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많이부족한 부분이 보이더군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15.02
ETH 3517.59
USDT 1.00
SBD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