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기준 모작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Friday]09/25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모작 그림으로 왔네요.

모작그림 게시글의 빈도가 적으면 저에게는 좋은 일 이긴 하지요.

이번에 선보일 그림은 일본의 게임 중 하나인 "세계 수의 미궁" 의 인게임 캐릭터 일러스트 입니다.

저는 파이널 판타지 까지는 해봤어도 세계수의 미궁은 안해봐서 잘은 모르지만, 제가 그린 캐릭터는

흔히 상점에 가면 "어서와! 필요한게 있으면 말만해!" 라면서 환영해주는 캐릭터..!

게임 속 캐릭터의 이미지는 이렇습니다.

원본이미지 ↓↓↓

1.jpg

이런 캐릭터이긴 한데, 제가 이 모작그림을 올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 이유는 색 선정도 그렇고, 한가지요소를 안그렸기 때문이죠...

모작손그림 ↓↓↓

2.jpg

네...보시다시피 귀를 싹둑 잘라먹었습니다 ㅜ_ㅜ

그리고 원본과는 다르게 머리색이 그다지 밝지 않은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귀 같은경우는 종이 크기상 생략 했다 하더라도

색 선정은 큰 실수 였습니다. (지금보니 뻐친머리카락도 표현을 안했네요... ㅡ_ㅡ)

귀의 모에한 포인트를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죄송스럽습니다 (__)

오랜만에 올리는 모작 그림인데... 과정도 없어서 올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올려버렸습니다.

조만간 또 모작 그림을 올리긴 할텐데 퀄리티는 기대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제가 존경하는 작가님의 모작이라 겁나 열심히 하고 있거든요 ㅎ_ㅎ

아무튼, 오늘도 무사히 업로드를 완료 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 0.1 라이너 (선따기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 프리즈마 색연필 48색 (묘사용)


Sort:  

주름하나하나 똑같이 모사했네요

병이라고 해야하나 뭐하나 빠지거나 선이 삐져나가면

못 참는성격이라.. ㅜ_ㅜ

아무도 신경안쓰는 부분까지 신경쓸때가 있어서 고민이네요.

귀의 모에한 포인트를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죄송스럽습니다 (__)

의외로 중요하게 생각할수도 있는 포인트이기에
이런 글 좋다고 생각합니다.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_+

채색 정말 잘하신듯요 😆😆😆

감사합니다 ㅎ_ㅎ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26]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 cov-jeong [먹스팀] 이천쌀밥 ’나랏님’ jiwoon/td> 월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Monday]09/...

와~~~ 너무 똑같아요. 대단대단. ^^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26.22
ETH 2961.6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