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Friday]05/18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518_234103377.jpg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무려 금요일입니다.

내일이 기대되는 날이죠..
근데 저는 아직 과제 하나 즉... 중간과제 하나가 남은상태입니다.
그것도 제일 빡센...

물론 다른 과제들은 여유로운 정도인데..
이 하나때문에 항상 긴장 상태이네요.

다음주부터는 몹시 바빠지겠습니다. 제출기간이 다가오니까요.. ㅜㅜ
그래서 최대한 집에서 작업하려 합니다.

보통 학교에서 작업을하는데 왜냐하면, 집에서 프로그램은 설치되어 있지만,
여러가지 소스프로그램 같은경우는 다운받아야하고 구해야하고 세팅해야하는데
학교 컴퓨터는 이미 다 다운되어있고, 이미 세팅이 완료인 상태이죠.

그리고 집에오면 작업을 안하게되니..

다음주는 아마 학교에서 살지도 모르겠네요.

...

아무튼 오늘은 배경그림입니다.
위 그림은 한창 "검은사막" 모바일이 출시되기 직전에
팬아트 이벤트 였나?...

그때 작업했던 그림입니다.
사실 그림자보시면, 어느분은 눈치 채시겠지만,
마법세계관 스토리의 이스터에그를 엿볼 수 있습니다.

이래저래 자잘한 나뭇잎 그리는게 고생이었던 그림이었네요.

오늘도 다행히 그림을 올렸으니, 저는이만 쉬러 가보겠습니다 !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사용재료

0.05 라이너 (스케치용)

Sort:  

나무에서 강한 생명력이 느껴지네요 마치 사막 한가운데 우뚝 솟아 생명령을 뽐내는 것처럼요~^^

검은 사막 잼있게 했었는데 육아를 위해 게임을 포기했습니다^^;;

저도 지금은 하지않네요. 역시 모바일은 오래못하는것 같습니다.

제목을 비추어주는 빛이 인상깊네요...

잘 쉬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sindoja 님!

멋진 그림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D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8146.16
ETH 3801.56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