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베스트 그림들 part3 -Today's picture status[Saturday]09/15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8월 그림 리뷰 3번째 되는 날이네요.

토요일인데도..그냥 3일전부터 겁나 늦게 집에오고 하는 일이 많았기에 하루종일 잠만 잔거 같아요.

생각해보니 예전에 "주말은 업로드가 없습니다" 라고 했던거 같은데 어느순간부터 올리고 있네요... 엌

1등

  • 보팅수 : 21개
  • 보팅금액 : $1.62
  • 댓글 : 3개

글 링크 : https://steemit.com/kr/@jiwoon/today-s-picture-status-friday-09-07

4.jpg

1등은 렘 캐릭터가 차지했네요.

해당 그림을 모작하게된게 아마 글 링크타고 들어가면 본 글에도 있을건데...

우는 모습이 너무 애처롭고 이뻐서 그리게 됬습니다. 우는 표정도 잘 그리는 경우도 없고해서

이번기회에 그려보자 라는 식으로 시작하게 되었죠. 렘 이라는 캐릭터가 많이 유명해서 보팅을 받은건지는

모르겠지만, 저때가 채색을 1달간 쉬다가 해서 예전 모작들과는 다르게 조금 아쉬운 부분이 많네요.

그래도 얼추 느낌같은건 비슷하게 나와서 만족은 합니다!

2등

  • 보팅수 : 15개
  • 보팅금액 : $1.34
  • 댓글 : 8개

글 링크 : https://steemit.com/kr/@jiwoon/today-s-picture-status-friday-08-31

1.jpg

사실 2등은 2개의 그림이 차지하긴 했는데, 하나는 모작이고 댓글이나 보팅금액이 낮아서 더 나은

위 그림을 선정했습니다.

그런데, 그림은 만족 스럽지 않습니다. ㅜ_ㅜ 정확히는 제가 1달간 그림을 쉬고 복귀하고

올린 창작그림 딱 3개가 맘에 들지 않아서 말이죠.

아쉽게도 3등도 그 그림이네요 ... ㅜ_ㅜ 그때는 올리긴 했지만, 지금은 많이 창피한 그림들...

3등

  • 보팅수 : 14개
  • 보팅금액 : $2.15
  • 댓글 : 7개

글 링크 : https://steemit.com/kr/@jiwoon/today-s-picture-status-monday-08-27

2.jpg

으악! 차라리 보팅은 낮지만, 다른 그림으로 대체하고 싶은 심정... ㅜ_ㅜ

하지만, 그래서는 그냥 제가 만족하는 그림을 리뷰하는 글이 되기에 ...

아무튼 3등도 복귀하고서의 첫 그림이 차지했습니다만, 버리고 싶은 그림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이를 토대로 "나는 그림을 장기간 쉬면 안되겠구나" 를 크게 느꼇습니다.

안그래도 실력이 부족한데 쉬고나니 그림이 구에에에엑! ....

...


오늘도 8월의 베스트 그림을 살펴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저는 2~3등 그림을 보니 심각성을 느꼈습니다 다시금..

지금 진행중인 그림을 보며 눈정화를 하러 가야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다음편에서 만나용 +_+

Sort:  

슬럼프에서 벗어나기를 바래봅니다.

지금은 원래대로 돌아와서 다행입니다. +_+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15]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tr> dahun113 삼겹살과 닭갈비를 한번에~ jiwoon/td> 오늘은 명동거리를 활보했습니다.(명동역CGV 인디 애니페스트를 가다!) 09/14 <...

Congratulations @jiwo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짱짱맨에서 홍보해서 왔어요...그림 귀엽네요
저도 그림그리거든요 팔로해요^^

감사합니다 ! ㅎㅎ 그림그리는 스티미언이라니 엄청 반가운 소식이군요!
저도 맞팔 합니다 ! +_+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21.22
ETH 3319.0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