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 중인 타블렛 그림 현황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현재 진행 중인 타블렛 그림의 현황을 가져왔습니다.

스케치단계 직전인 "밑그림" 단계입니다.

5월21일.png

5월21일-2.png

2개의 그림을 진행 중인데,

새로운 기법과 편리한 기능을 알아서 얼른 채색을 해보고 싶네요.

그리고 계속 정보수집하면서... 느꼈는데요.

제가 보통 포토샵으로 그림을 그립니다.

근데, "사이툴" 이라는 프로그램을 원래부터는 알고있었지만...

이 사이툴이 정말 제가 원하는 기능이 그냥 탑재되어있어서

최근 프로그램을 갈아탈까 생각 중입니다.

워낙 제가 고등학생 시절때 주변 선배나 선생님들 께서

사이툴보다는 포토샵을 쓰라고 머릿 속에 박혀서

포토샵을 택한 것이었거든요. =_=

근데 또 제가 존경하는 작가는 포토샵으로도 잘 만 그리시니...

참 고민이네요 흠..

아무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조정장(or 폭락장)이 불가피할 수밖에 없는 코인관련 시그널들

결국 오고야만 하락장 ㅠㅠ

Sort:  

사이툴은 기능은 적지만 사용이 간편하고 프로그램이 가볍다는 장점이 있고, 포토샵은 기능이 다양하지만 배우기가 어렵고 프로그램이 무겁다는 특징이 있죠. 용도에 맞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Tmi지만...제 데스크톱에서는 도저히 포토샵이 돌아가지 않아서. 저는 그림을 그릴 때는 클립 스튜디오, 낙서를 할 때는 사이툴을 사용합니다. 클립 스튜디오의 경우에는 유저 배포 소재가 많아서 좋더라구요.

클튜도 애니메이션 만들기 위해서 조만간 구입해야겠습니다. ㅎ_ㅎ

그냥 둘다 쓰는게 답 이군요.

그래도 왠만하면, 포토샵으로 마스터하는 방향으로 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

함 써보고 맘에 들면
계속 써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그래야겠네요. 그냥 보고만있는 것 보다 직접경험하는게 !

처음 참여하셨는데 메버릭 보팅 당첨입니다.
포스팅들러보니 스몬 포스팅은 없네여

7일이 안지난 포스팅에 태그만 steemmonsters 붙이고

마지막에 이 그림 하나 넣어주세요
그리고 포스팅주소 알려주시면 steemmonsters에서 보팅 약 1.4불 진행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

보팅 완료 했습니다. 감사해요
빨리 댓글 주셔서 ~~~
축하 축하^^

kibumh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스팀몬스터] 카카이벤트#27 메버릭보팅 $1.4 행운!! <금요일 ~ 20:00 >

...,banguri,goodhello
walktoheaven,ioioioioi,bluengel
26차 당첨자 jiwoon님 축하해요!!
ㅋ 25회차 8명에서 26회차 정상회복 16명^^이것도 sct 드랍 포함에서 스팀코인판에 ...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przbu-tree
내용 : tree 칼럼) 스팀코인판의 기업 가치에 관하여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5/24] KR 커뮤니티 출석부

... [Coin Meetup] 카루스체인 밋업(Karuschain Meetup) (2019.05.30.) |
| jiwoon| 진행 중인 타블렛 그림 현황 |
| ldsklee | 점심때 먹은 탕수육 |
| sesil | My Act...

아래 작품 굉장히 기대됩니다!

요즘 키키에 빠져서 자꾸 그리게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31.72
ETH 3487.54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