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그림을 주로 그리는 장소 입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제가 그림을 그릴 때 사용하는 방을 소개 해 보려 합니다.

며칠 전에 parkname님 께서 저의 사생활이 궁금해지신다고 댓글을 달아주셨는데요.

나름 포스팅하는데도 재미도 있겠다 싶어서 이렇게 글 을 써봅니다.

그리 대단한건 없습니다. 일반적인 아파트의 방...

jfu.jpg

전체적인 풀 샷 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위 사진에 있는 방에서 그림 그릴 때 필요한 재료나 물건들은 별로 없고,

구석에 거의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 중 빠질 수 없는 저의 애물단지...

fd.jpg

모든 손 그림의 스케치 및 밑그림 혹은 서명이나 하이라이트 표현들은

이 두루마리 형식 필통 친구가 해결합니다.

예전에도 한 번 보여드린 적이 있지만, 저래 뵈도 펜 한자루에 3~4천원이니 비싼 놈들입니다 ㅋ_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팀잇 하면서 그렸던 그림들..

ss.gif

사실은 더 많지만, GIF에 다 담을 수가 없네요 =_=

아무튼.. 제가 작업하는 곳은 되게 평범합니다 !

재료랑 탁자나 책상이 있다면

어디든지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_+

...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점심 회식으로 스시히또는 탁월한 선택이었다

주방은 열일하고, 손님은 열먹하며, 조명은 열밝하는 스시히또

Sort:  

와~ 벽에 걸린 상장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

고등학생 시절에는 반 강제적으로 여러 대학교 공모전도 해보고 그랬는데...

지금은 전혀 안하네요... ㅎ_ㅎ

그림잘그리는분들 보면 마냥 부럽다는...^^

저도 얼른 타블렛 그림 고수가 되고싶네요 ㅜ_ㅜ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5f3afz
내용 : 아낌없이 주는 나무 상생 프로젝트 첫번째인 서포터 제도 운영을 시작합니다. (리스팀 부탁합니다)

캬~! 완전 멋져용~♥♬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_+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작업실은 처음 보네요. 손 그림 모음집 너무 이쁜 것 같아요!

종이가 좀 종류별로 있어서 복잡하긴하지만, 점점쌓여가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오 멋지네요. 뭔가 군더더기 없는 실용적느낌. 벽에 있는 상장들이 인상적이네요ㅎㅎ 그래서 아직 중고생이신걸까 했는데 댓글을 보니 대학생^^

사실 남성분이실지 여성분이실지도 궁금했는데 하트가 두개인거 보니 여성분이실듯^^

ㅋ_ㅋ...환상을 깨드리고 싶진않지만, 아쉽게도 전 남자입니다.

댓글 이제서야 봤네요. 사실 남자일 확률이 훨씬 높을거라 이전부터(이름에서) 생각해왔고 또 방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고도 남자일 확률이 높겠다 싶긴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258.81
ETH 2772.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