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Thursday]04/12

in #kr6 years ago

4.jpg3.jpg2.jpg1.jpg

안녕하세요~
이번 손그림도 창작을 들고 왔습니다.
마족 컨셉? 의 소녀 그림입니다만, 개인적으로 제가 많이 아쉬워하는 작품입니다.
드로잉 면에서도 부족하고, 블랙 칠하는 방식도 좀 별로라서 많이 아쉽네요...
과정샷은 4장으로 준비했습니다.
흔하디 흔하게 구할 수 있는 일반샤프로 드로잉 한 뒤 늘 쓰는 "라이너"로 선을 따고
블랙을 입혔는데요. 개인적으로 뿔만 만족스럽네요.. 윽
연필 드로잉이 더 괜찮아 보이는건 왜일까요... ㅜㅜ

사용재료

일반 샤프 (대략적인 형태잡기용)
0.1 라이너 (선따기용)

Sort:  

갠적으로 뿔도 뿔이지만 눈이 인상깊네요...
하다보면 늘지 않을까 싶은 말이 무책임할 수도 있지만
적지 않은 분들이 하다보니 늘었다고 하기에 함 글로
남겨봅니다.

덕담 감사드립니다!
자료 참고의 중요성을 그 전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조금의 귀찮음으로
그냥바로 즉석에서 그렸는데 자료를 참고함으로써 그림도 확 달라진다는걸 최근에
다시 느끼게 되었네요!

Get Free Daily Upvotes!

http://cutt.us/zMBvi

:)Thank you

그들은 계정을 훔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832.31
ETH 2344.4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