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Thursday]08/02

in #kr6 years ago

img48.jpg

아이고... ㅋㅋ 날씨가 더우니 정신이 이상한가 봅니다.

원래는 하루에 1개의 글을 올리는데, 또 올리는 이유는 글을 잘못올렸습니다.

정확히는 그림을 올렸던걸 또 올린것....

글쓰는 내내 어... 뭔가 올렸던거 같은데... 아닌가...

하고 더위에 지쳐 멍때리다가

잠시 스팀잇을 들어와 글상태를 보니 불과 8일전에 올린 그림을 또 올렸더라구요.

허허...

글올린지 5시간만에 알아낸 저도 참 ... ㅜㅜ

아무튼 죄송합니다.

스팀잇이 게시글 삭제가 안되다보니 이렇게라도 다시금 새로 작성합니다!

위 그림은 식이보리의 스토리보드및 애니메이션 포스터 같은거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더위조심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 애니메이션 색연필 (형태잡기용)

  • 수채화 물감 (채색용)

  • 신한 마카 여러색 (톤깔기용)


Sort:  

역시 더위가 사람을 지치게 하는군요ㅋㅋ 그림 정말 잘봤습니다.
그리고 유튜브에 있는 Drawing of Background sketch 도 잘봤습니다. 구독을 안 누를 수가 없더라구요 :)

같은 유튜버로서 응원하게 됩니다. (물론 전 영화 유튜버지만...)또 올려주셨으면 좋겠네요. :)

이 계정도 팔로우해서 자주 들르겠습니다ㅎㅎ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유튜브활동은 하고는싶지만,
장비문제도 있어서 갖춰진다면 그때부터하게 될거같네요. 저도 팔로우하겠습니다!

넵넵 감사합니다 :)

어제 빨래걸린 유니폼을 그리고싶었는데 못그렸어요
ㅋㅋㅋ 그림이 청량해용 ㅎㅎ

감사합니다ㅎㅎ..날씨가 사람을 미치게만드네용 ㅜㅜ

저는 디지털도 어려운 초보인데 수정안되는 마커로는 엄두도 못내겠네요 @.@;;;

어릴때부터 수작업 즉 손그림으로해와서 저는 오히려 디지털이 어렵네요...ㅜㅜ 컴그림 잘그리시는 분들이 부럽습니다.

일상에서 겪으면서 즐기고 싶은 내용이네요
그림과 잘 아우러져 보는 마음을 즐겁게 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96.35
ETH 3509.27
USDT 1.00
SBD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