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그림을 손그림으로 그려보자.(오랜만에 모작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평소에는 오로지 "창작" 즉 제가 그리는 그림들만 보여드렸는데요.
예전에 정확히 2번 모작글을 올렸습니다. 오늘로써 모작 게시글은 3개가 됬네요.

이번에는 다른 분의 일러스트를 모작해봤습니다.

먼저 우선 @ry_o_ta_ 라는 분의 그림이며,
출처 링크는 https://twitter.com/ry_o_ta_/status/875332818196242432 입니다.

원본이미지 ↓↓↓
DCXOfuGVoAAdZkN.jpg

@ry_o_ta_ 님의 그림이시며, 밑에는 제가한 손그림 모작그림입니다.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이런 순서로 완성을 합니다.
워낙 원본이미지가 컴퓨터로 작업한것과 엄청난 퀄리티라 따라가느라 벅찼습니다.
개인적으로 존경하시는 분이고 한때 이분것만 따라그렸던 적이 있네요.

트위터는 안하지만, 했더라면 아마 매일 그림에 댓글열심히 달았을거 같군요..

오늘은 무려 그림글 2개나 올렸군요.
허나 이 게시글은 모작이기에 제 그림은 1개로 치는게 맞겠죠.

모두들 즐거운 하루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0.05 라이너 (스케치용)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프리즈마 색연필 48색 (묘사용)

화이트 젤리펜 (하이라이트용)

Sort:  

능력자시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허걱...최고! @_@

항상 보팅 감사드립니다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ㅎㅎ

저걸 어떻게 손으로 그리시는거죠...ㄷㄷㄷㄷㄷㄷㄷ

만능 마카와 색연필을... ㅎㅎ

그..금손!!!

!!..아직멀었습니다..

어... 음...
그냥 보고 따라 그리는게 가능하군요 ㅠㅠ
뭔가 아날로구 필카로 찍은 듯한 느낌이네요 ㅎㅎ

드로잉 면에서는 최대한 똑같이 묘사하고, 채색은 머리에서 재료부족으로.. 약간 초록빛으로..ㅎㅎ

그래도 느낌은 원본만큼 좋은데요 ㅎㅎ
아프신데 너무 무리하시지 마시고 푹 쉬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325.56
ETH 2374.82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