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프렌즈 권순호작가님의 싸인을 받았습니다. 05/29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그림이 아닌 일상 게시글로 올리게 되었네요.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그림보다는 일상이나 오늘의하루나 그런걸
최근에 하기 시작했네요.
아무튼
오늘은 대학교에서 특강이라고
바쁘신 카카오 프렌즈 권순호 작가님
(카카오톡 이모티콘,싸이 앨범캐릭터 각종 캐릭터)
분께서 시간을 내셔서
특강을 진행하셨습니다.
저도 애니메이션학과라 전혀 관련없는 내용도
아니며, 원래부터 이모티콘 하나 제작해볼까
했었는데
아주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특강이 끝난뒤 싸인을 받았는데요.
선착순20명이라 사진요청은 못했네요.
당시 그냥 어버버상태여서 그리고 그 뒤에
권순호대표님 께서도 바쁘시고
저도 일정이 있었기에
싸인만 빠르게 받고 나왔네요.
그림도 어느걸 부탁할까하다가
그나마 자주쓰는 이모티콘으로 부탁하여
싸인해주셨습니다.
음...저도 싸인하나 만들어놔야겠네요.
KJW같은 평소에 하는 서명보다 더 멋진걸로...
다들 즐거운 하루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와 정말 똑같네요 . 저도 한번 저런 캐릭터 개발해보고싶네용 ㅋㅋ여러가지 버전으로 그려서 . ㅎㅎ 잘보고갑니당
평소에 그리시는것들 보니까 개성이 뛰어나신분이더라구요. 존경...
저도 그림연습좀 해야겠어용ㅎ ㅎ
와우 그림잘그리는 사람보면 너무나 부럽...그 분들앞에 서면 저는 너무도 작아지네요 ㅠㅠ
작가님께서 말하시길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캐릭터를 노출을 계속시키느냐 안시키느냐에
달렸다고 하시더라구요.
여러가지 뼈있는말에 도움이 많이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