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퀘 보상~~!!jiuinfo (59)in #kr • 7 years ago 이번시즌 마지막 일퀘 보상을 완료 하였습니다. ㅎㅎㅎㅎ 24시간이 안남았을때 퀘스트를 시작해서 이번시즌 마지막 일퀘가 되어버렸답니다. ㅋ 그래도 에픽 하나 나왔으니까 만족~ ㅎㅎㅎ 지난 시즌에는 챔피언3 리그까지 갔었는데, 이번시즌엔 다이아 2까지만 노려야겠네요;; 승수 올리기가 쉽지 안네요;;; 그만큼 하시는 분들이 많이 줄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다음 리그 때는 꼭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jjangjjangman #kr-steemmonsters #steemmonsters #busy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독도 - 인터넷독본"을 한시적으로 무료판매 합니다.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