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경기는 이겼지만, 늦게 잠들어서인지 피곤한 하루네요^^

in #kr6 years ago

어제 축구경기를 본 후유증으로, 컴퓨터 앞에서 헤드뱅잉을 하고 있네요 ㅋㅋ

이미 커피를 2잔 마셨지만 안되겠다 싶어서
마지막 한잔만 더 카페인을 섭취하려고 했답니다.

평소에 돌체구스토 커피를 내려 마시는 편인데,
얼마전 이탈리아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직원이 라바짜 원두가루를 사왔다고,
마셔보라고 커피메이커에 내렸더군요.

향이랑 맛이 일반 아메리카노랑 달랐는데,
이탈리아에서 가져와서 그런가 싶었나 했는데,

알고보니....
KakaoTalk_20180628_165631278.jpg

디카페인 커피 ㅋㅋㅋ

커피는 카페인때문에 마시는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ㅋㅋ 디카페인이라니 ㅋㅋㅋ

커피메이커에 남겨진 디카페인을 뒤로 하고 에스프레소 한잔 내려마셨네요ㅋ


퇴근 시간까지 1시간~!! 마지막까지 힘내야겠습니다.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축구 보고 늦게 잤더니 종일 피곤한... ^^

넵 ㅎㅎ 근데 오늘 일본전도 보고 자려고요 ㅎㅎ
내일도 피곤 예약입니다. ㅋ

어제 힘들어하시던분들 많았죠. ㅋㅋㅋ

그래도 기분좋게 이겨서 좋았네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넵 감사합니다. ^^
오늘 행복한 하루가 되도록 노력해볼께요^^

ㅎㅎㅎ오늘은 쫌 컨디션 회복하셨나요?
어제 진짜 주변에 다크 내려오신분들 많았던거 같아요.
금요일이니 조금만 더 힘내세요 아자아자!

어제 일본전도 시청했더니 오전에 졸았네요 ㅎㅎ
오후엔 카페인 커피마시고 화이팅 해볼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961.08
ETH 2363.4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