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삼겹살 맛집 "옥화식당"다녀왔습니다. ㅋ

in #kr8 years ago

오늘 점심에 구리시에 있는 옥화식당을 다녀왔네요.

포스팅 할생각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맛있는 삼겹살을 먹었기에 포스팅 해봅니다. ㅋ
KakaoTalk_20180524_193943959.jpg

제가 먹은메뉴는 삼겹살과 생갈비를 먹었는데,
일반 정형화된 삼겹살 모양이 아니고 두툼하게 썰려있어서
구워도 육즙을 가득 머물고 있어서 좋았습니다.
숙성고기라서 하는데 그것때문에 육즙이 더 있었는지는 모르겠네요 ^^
암튼 맛있었습니다.

작년 추석에 제주도 여행을 갔었는데,
가서 먹은 흑돼지 만큼이나 제입맛에는 맛있었습니다. ㅎㅎ

캡처.JPG
포스팅 할생각이 없었기에 고기사진을 안찍었기에,
고기사진은 네이버 소개글에서 퍼왔습니다. ㅋ


옥화식당에서는 삼겹살을 묵은백김치에 싸먹기도 하고, 콩나물과 깻잇에 싸먹기도 하고,
다시마와 액젓에 싸먹기도 할수 있는데,
개인적으론 소금과 와사비를 찍어 먹는 방법이 고기향을 느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묵은지 김치찜찌개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것도 베스트입니다.!!
고기를 안드시는 다른테이블은 다들 김치찜찌개에 라면사리를 넣어서 드시고 계시더군요.
오늘은 배불러서 사리를 추가 못했지만, 다음에 와서는 사리를 추가해 봐야겠습니다. ㅋ

네이버 지도로 위치 첨부해봅니다.~!!
http://naver.me/xj6R07aI

Sort:  

옥화식당
삼겹살을 묵은백김치
맛나보이네요 :D

상추보다 김치에 싸먹는게 더 맛있습니다. ㅎㅎ

으워.. 비쥬얼이 ㅠㅠ 너무 맛있겠어요 !! ㅎㅎ

생갈비가 궁금하네요
맛있을거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맛있는 음식도 드셨으니~ 지갑도 보세요^^

와우~!! 빙고~~
감사합니다.^^

무료풀보팅이벤트4등당첨(상단테이블) 좋은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ㅋㅋ 닉넴이 이벤헌터 ㅋㅋㅋ

넵 ㅋㅋ 왠만엔 이벤트에는 다 참가 하고 있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4020.17
ETH 1733.4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