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허접덱을 구성해 봤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요 몇일 스팀몬스터에 관해 계속 알아보고 있는데, 아직 정보가 다 오픈된게 아니기때문에
흥미를 유발하기도 하지만, 불안한 생각도 있기는 합니다. (사실 흥미가 더 많습니다. ㅋ)

평소에 카드게임을 게임을 좋아 하는 저로써는 게임한다고 생각하고 구매했네요.^^
게임 진행방법은 대략적으로 이해가 다 되서 덱을 꾸려봤습니다.

팩을 얼마 구매하지 않아서 몇장없없는데, @lucky2 님의 도움을 받아 한팩을 더 깔수 있었습니다. ^^
2222.JPG
@lucky2 님 감사합니다.^^


선물받은 카드까지 합쳐 30장의 카드를 구성했는데, 사실상 쓸만한 덱을 만들기가 어렵더군요.
대부분 근접카드고, 방어,체력이 높으면 공격이 약하고 ㅎㅎㅎ
하지만, 대충있는대로 구성해봤습니다.
sdsd.jpg
쓸만한카드가 그나마 숲(지구)덱입니다.


제일앞에는 오크로 방어를 하면서, 반격을 시도하고,

두번째는 골렘으로 넣어주고(근접공격이기에 첫번째 오크가 죽어야 공격할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마법공격딜(방어무시가되고, 첫번째 적을 공격)이 되는 고블린소서러 선택했습니다.
고블린 소서러는 마법공격이기에 마지막 적을 공격하는 sneak 기술이 없었으면 더 좋았을꺼 같은데, 원거리 몬스터가 없어서 어쩔수 없는 선택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투자 목적으로 많이는 들 하시는데,
저는 "가볍게 즐기자" 라는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생각을 유지하기가 쉽지 않아 보이네요. ㅋ

덱을 짜보니 더욱더 팩을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Sort: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네 화이팅 하세요~!! ^^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jiuinfo.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