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마이닝 제휴등급이 플레티넘으로 내려갔네요

in #kr6 years ago

누적기록이 천만달러인, 레전드를 작년 12월에 달성했는데,
오늘보니 플레티넘으로 등급으로 내려갔네요.

3월초 까지는 레전드로 내려갔다가, 4월초에는 다이아,
이제는 플래티넘이 되었네요.

제휴등급이 평생유지 되는줄 알았는데 100일 누적기록이더군요;;
나름 열심이 활동해서 레전드되었을때 뿌뜻했는데,
제네에서 해쉬를 팔지 않으니 계속 떨어지고 있네요;;
이제 좀있으면 브론즈가 될꺼 같네요. ㅠ.ㅠ

캡처.JPG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

감사합니다.^^

헬요일 물러가라 보팅 이벤트 왔다 갑니다 ㅋㅋ
이게 뭔지 몰겠다는ㅋㅋ

보팅감사합니다. 비트코인 클라우드 마이닝 하고 있는데, 추천인 제도 같은거에요^^

거래소상장코인인가요? ㅎㅎ 보팅드립니다.

비트코인 채굴하고 있습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Free Full Voting Event 당첨~! 풀보팅하고 갑니다.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저희 COSIN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Congratulations @jiuinf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