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료 정액제, 코인마블거래소 사전예약하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마블영화인 어벤져스를 보고왔는데,
제 생각보다 닥터스트레인지의 비중이 상당했네요 ㅋ


영화를 보고 검색하다 알게된, 코인마블거래소!!

캡처.JPG

코인마블거래소는 거래수수료가 월정액입니다.

단타 하시는 분들에게는 최적의 거래소가 될꺼 같습니다.

사전예약하면 2만원 상당의 코인을 증정해준다고 하니 미리 신청하셔도 좋을꺼 같네요.

사전예약자는 20만명만 받는다고 하는데 벌써 15만명이 예약했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서둘러야 될꺼 같습니다. http://me2.do/xsF60tt6

2만원 주는 코인중에 1만원은 월정액을 결제 해야 될 느낌이 팍팍오지만,

공짜 1만원도 흔치 않는 세상에 , 사전예약선물로는 괜찮은거 같네요^^

Sort:  

오늘로 지원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한번 포스팅을 쉬셔서 1SBD는 못 보내드릴것 같습니다. 이점은 죄송합니다 ㅠㅠ..
그동안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__)

그동안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계속해서 잘해보겠습니다. ^^

전 이번 어벤져스 보면서 닥터 스트레인져 실물 처음 봤네요 ㅎㅎ
매니아들은 이번 영화도 재밌더라고요~
코인 마블은 참고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721.74
ETH 2633.8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