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 #1]그대의 피부는 소중하다 (feat. 향수)

in #kr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isung입니다.

요즘 피부에 관련된 포스팅이 많이 나오길래,
피부에 관심이 (엄청)많은 저도 한번 포스팅을 올려보려합니다 ㅎㅎ

일단 제가 사용하는 화장품5개와 향수 2개를 소개하겠습니다!!!

1.맥스 클리닉 라임 캐비어 오일 폼

DSC02763.JPG

이제품은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폼이 합쳐진 제품입니다!!
원래는 클렌질오일로 피부를 닦아낸다음 클렌징폼으로 또 세안을 해야했지만,
이제품은 그냥 한번에 할수있는 신박한 제품이죠 ㅋㅋ
손에 조금 짜서 맨얼굴에 마사지를 한다음
물을 살짝 묻혀서 거품을 내고 세안을하면 끝입니다!!

확실히 클렌징폼만 사용했을때보단 피부가 좀더 깨끗해지고요,
그 클렌징폼을 사용한후에 특유의 건조함(?)아시죠???
뭔가 되게 땅기는 느낌이요....그게 없습니다!!
아마도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폼이 합쳐져서 그런것같습니다.

평점은 5점만점에 4.5점!!

2.시드물 옴므 올인 스킨로션

DSC02764.JPG

제가 평소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킨로션입니다!!
원래는 스킨과 로션을 따로따로발랐지만...너무 귀찮아서 스킨로션을 샀습니다 ㅋㅋ
일단 기본적으로 미백&주름개선 효과가 있고요,
발림성은 음....그냥 보통입니다.
처음 바를때는 되게 촉촉한 느낌인데...이게 한 5분정도 지나면 살짝?건조해집니다.
주로 여름에 쓰는 편이고, 향은 되게좋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남자스킨향이아니라 되게 부드럽고 산뜻한 남자향입니다 ㅎㅎ
여름에 사용하기 딱좋은 스킨로션입니다!!

평점은 5점 만점에 4점!!

3.씨앤피 닥터레이 닥터알투 리얼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왤케 길어....ㅡㅡ)

DSC02768.JPG

홈쇼핑에서 얼떨결에 산 제품입니다ㅋㅋㅋ
효과가 엄청 좋다길래 결국 참지못하고 사버린 제품인데요,

이거 진짜 좋습니다!!

제 피부 특성이 약간 까무잡잡하면서도 하얀?그런 피부인데요
이걸 바르면 진짜 하얘집니다!!
BB크림이나 썬크림을 발랐을때처럼 하얘지는게 아니라
되게 투명하게?하얘진다고 말해야되나요 ㅋㅋ
암튼 되게 자연스럽게 하얘집니다

냄새를 말하자면....음....
가루약냄새 아시나요?? 그냄새입니다 ㅋㅋ
제약회사에서 만들었다고는 하지만....냄새가 이정도일줄은....
그래도 바른뒤에 2~3분정도 지나면 냄새가 거의 사라집니다 ㅎㅎ

평점은 5점만점에 5점!!!

원더바스 샬롱 드 떼 (Wonder bath salon de tte)

DSC02769.JPG

이 제품은 각질제거패드입니다!!
제 피부는 피지가 엄청 많이 생기는 피부라서
일주일에 2~3번씩은 꼭 피지제거를 해줘야하는데요,
이 제품으로 하면 피부도 깔끔해지고 피지도 전부 없어집니다!!
제품을 개봉하면 동그란 패드와 때(?)같이 생긴 해초젤리가 있는데요,
하얀 해초젤리로 피지를 불려준다음에 패드로 피부를 닦아내면
피부가 완전 새피부가됩니다 ㅎㅎ
아 그런데 이 제품은 일주일에 많아도 2~3번만 사용해야됩니다!!
너무 자주하면 않좋다고 하네요...ㅡㅡ

평점은 5점만점에 5점!!

AGK 헤어 프리 소프트

DSC02765.JPG

에센스 + 헤어글레이즈 + 헤어로션 = AGK 헤어프리소프트!! (아 너무 광고같군)
이 제품은 위 3가지 기능이 한번에 합쳐진 젤입니다!!
사용방법은 머리를 감은뒤에 수건으로 살짝 말린상태에서
손에 젤은 조금 짠뒤에 모발 전체를 정리해주고 말리면됩니다!!
저는 머리카락이 반곱슬이라서 가끔씩 머리카락이 좀 지저분해보이는데
이 제품을 쓰면 되게 단정해보입니다!!!
여자친구 만나러갈때(없잔아...)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아 단점이 한가지 있는데...
머리에 기름기 많으신분들이 사용하시면 진짜 큰일납니다...큰일나요
1주일동안 머리 안감은 사람으로 오해받을수 있으니까 두피가 지성이신분들은.....절대로 사용하시면안돼요 ㅋㅋ

평점은 5점만점에 4점!!

CK One EDT(오 드 뚜왈렛) 향수

DSC02766.JPG

우리나라 사람들이 제일 많이 사용하는 향수중 하나입니다!!
상큼하고 달달한 레몬향과 부드러운 남자냄새가 섞인 향수죠 ㅎㅎㅎ
남성분들보다 여성분들이 더 선호하는 향수이기도 합니다 ㅎㅎ
하지만 남자인 제가 맡아도 반할정도로
되게 섹시한(응?) 향입니다 ㅋㅋ
여름에 가볍게 뿌리기 좋은 향수라고 생각합니다 :D

평점은 5점만점에 4.9점!!

CK Be EDT 향수

DSC02767.JPG

이 향수도 Ck one보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국내에서 꽤 유명한 향수입니다!!
이 향수의 특징을 말하자면.....

진짜 부드러운 향입니다!!

비유를 하자면 잘생긴 교회오빠한테서 날것같은 향기??ㅋㅋㅋㅋ
아무튼 진짜 부드러운 향입니다. 바닐라의 달달함도 살짝 가지고있습니다.
여름보다는 겨울에 뿌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여름에는 같은 향이라도 조금더 진하게 느껴질수있는데
이 향수는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매력이라서...겨울에 뿌리셔야합니다.
여성분들이 뿌리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ㅎㅎ

잘 보셨나요??
다음 SKIN #2에서는 더욱더 새로운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언제 만든거지)
슬슬 배가 고파지는데 점심이나 먹으러 가야겠군요
다들 맛점하세요~

followme.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gumagreat님!ㅋㅋㅋㅋㅋ
우유피부 지성이라니 ㅋㅋㅋ감사합니다 ㅋㅋㅋㅋ
구마님도 스킨이랑 로션은 꼭 바르셔야되요!! ㅎㅎ
굳밤되세요~

원더바스살롱드떼는 쓰고있는데 그게 하얀각질밀어주는게 잘안나와서 각질이안밀릴때도있더라구요 ㅎㅎㅎ 연고는좀 탐나네요 ㅎㅎㅎ 이름긴 녀석 ㅎㅎㅎ
요즘 미백에 신경쓸나이죠 제가 ㅎㅎㅎ 뭐 주름도 그렇긴하지만요 ㅎㅎㅎ
요즘은 화장품도 모두 바꾸긴했는데 ㅎㅎㅎ 가끔바꿔주는것도 좋은거같아요
꽃피부로 거듭나세요~~ ^^

댓글 감사합니다 @younbokum님!!
맞아요 해초젤리를 손으로 직접 꺼내야지 잘나오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한번 하면 피부가 완전 새피부가 되서 자주 쓰는 편입니다 ㅎㅎ
@younbokum님도 꽃피부 되세요~~ㅎㅎ

요즘 몸이 안 좋아 넘나 오랜만에 왔네요 ㅠㅠ
그런데 화장품에 관심이 많으신가 봐요!
남자분들도 요즘에는 피부에 많이 신경 쓰는 편이라고 하던데~ 이렇게 가까이 있었네요~~^^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웹투너님!!!!! 오랜만이에요 ㅠㅠ
몸이 않좋으셨군요 ㅠㅠ 지금은 괜찮으신거죠?? 쾌유를빕니다 ㅠㅠ
중학교때부터 피부관리를 해왔습니다 ㅋㅋ
(이건 비밀인데 좋아하는여자애가 피부좋은남자를 좋아한다고 했어요ㅎㅎㅎㅎ)
그때부터 하다보니까 지금까지도 습관적으로 피부관리를 하고있네요....ㅋㅋ
날씨가 추운데 건강 조심하시고 즐거운 저녁되셔요~~

오 저는 씨엔피 크림이 젤 눈에 띄네요 그렇게 좋나용?? ㅎㅎㅎ 뭔가 저도 홈쇼핑이랑 인터넷에서 자주 보긴했는데 효과를 의심하고 안샀었거든요 ㅋㅋㅎㅎ 오드 드 뜨왈렛 향수는 정말 유명한 향수죠! 쓰시는 분 정말 많이 본 것 같아요 다음 게시물도 기대할게요 :3

댓글 감사합니다 아이럽비어님!!
저도 홈쇼핑에서 하도많이 나오길래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샀습니다 ㅋㅋ
효과는 진짜 짱이에요!! 다른 크림들은 처음에만 효과가좋은데
이건 바를때마다 계속 효과가 좋네요 ㅎㅎ 추천드립니다
즐거운 저녁되세요!!ㅎㅎ

전 요즘 향수 쓰게 되어서(아쿠아 디 지오?) 향수의 세계에 빠졌는데 음.. 나머지는 제가 배워야 하겠군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relief88님!!
오 저도 요즘 향수의 세계에 빠졌는데 나중에 향수 사시면 후기남겨주셔요!!
날씨가 추운데 건강조심하시고 즐거운 저녁되세요~ :D

전 피부관리를 전혀 하질 않는 의외로 상남자라.
그냥 스킨과 로션만 바릅니다.ㅋㅋㅋㅋㅋㅋ
그것도 가끔 까먹는데 요즘은 건조해서 잘 바르고 있죠.ㅇㅅㅇ+ 에헴~!!

댓글 감사합니다 울곰님!!
울곰님도 관리하는 남자시군요 ㅋㅋ 스킨이랑 로션만바르시는 분도 관리하는 남자이십니다 ㅋㅋㅋ
여름에는 선크림도 발라주셔야되요!! 안바르시면 저처럼 까무잡잡한 피부가 됩니다 ㅠㅠ
굳밤되세요!!

아이디가 지성 이셔서 지성피부인 제가 얻을 꿀팁이 있나하고 들어왔는데 남자분이셨군요 쿄쿄
관리하는 남자 혼또니 스고이!b

댓글 감사합니다 오디스이스잇(맞죠?ㅋㅋ)님!!
ㅋㅋㅋㅋㅋ 드립력이 상당하시군요 ㅋㅋㅋㅋ
팔로우하고갑니다 앞으로 자주봬요 ㅋㅋㅋㅋ

마침 스킨 로션 사러 가야하는데 저 올인원 어디서 사나요? ㅎㅎ
딱 맘에 드는데 저두.ㅎ 온라인 말고 파는 데 아시면 가르쳐주세요~~ ^^
그나저나 가꾸는 남자셨네용.ㅎ 대단. 전 아마 저거 사면 저거만 다 쓸때까지 바를 듯.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feyee95님!!
http://sidmool.com/shop/shopdetail.html?branduid=65
ㅠㅠㅠ 온라인밖에없는 매장이라서...... 위의 링크에서 주문하셔야 될것같습니다 ㅠㅠ
저도 벌써 한통 다써서 새로 주문해야될것같네요 ㅋㅋ 몇달내내 계속 이거만 발랐습니다 ㅋㅋㅋ
굳밤 되세요!!!!

3번 흥미로운데요? 올인원+_+ 역시 남자는 원샷원킬이죠 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문환님!!
맞아요 ㅋㅋ 남자는 원샷원킬입니다 ㅋㅋㅋ
즐거운 저녁 되셔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9
BTC 59525.90
ETH 1570.1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