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님의 청송사과즙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isung입니다.

어제 아침에 일어나서 환기를 시키려고
문을 딱 여는순간!!
문이 안열리더라고요....ㅋㅋ
그래서 뭐지....하고 문앞을 봤더니

DSC02728.JPG

카일님이 보내주신 사과즙이 있었습니다!!
두근두근....기대되는마음으로 뜯어봤습니다.

DSC02729.JPG

와우....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더라고요!!(이사진은 몇개 꺼내먹은다음 찍은사진입니다 ㅋㅋ)

DSC02730.JPG
한팩당 120mL정도 입니다.
기대되는 마음으로 한번 먹어봤더니.....

엄청달아요!!

진짜 엄청답니다...보통 사과즙에비해서 정말답니다
아침에 기분이 별로였는데 이거 한팩마시니까 기분전환이 되더라고요 ㅋㅋ
기분 별로일때 먹으면 짱일것 같습니다 :D

DSC02731.JPG
한팩씩 마시기엔 좀 감질나서 이렇게 컵에다가 2~3팩정도 따른다음에
한번에 마시면.....키야 진짜 시원합니다(근데 이렇게먹으면 2~3일만에 없어지....)

가족들도 정말 좋아했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어서 한사람당 3~4팩씩은 마셨던것 같네요 ㅋㅋ

좋은이벤트 열어주신 카일님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D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우앙! 축하드려요!!^^ 아침에 사과즙한잔! 건강에 정말 좋다고 합니다~
가족 모두가 건강해지길!!♡

댓글 감사합니다 @korealemon님!!
맞아요 아침에 목욕하고나서 한팩 쭉 들이키면 진짜 굳입니다 ㅎㅎ
날씨가 추운데 건강조심하세요!!

저도 하나 주문해서 받았답니다...ㅎㅎ 1스달에 좋은 사과즙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죠^^

댓글 감사합니다 독거님!!
맞아요 1스달에 사과즙을 주시다니...저도 카일님께 정말 감사하고있습니다
앞으로 음료수대신에 사과즙만 마셔야겠습니다 ㅋㅋ
오늘도 즐거운스팀잇하세요 :D

이..이런 이벤트가 있었다니!!
소통을 게을리한 저를 자책합니다 ㅠㅠ
와 지성님 곧 명성이 55를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뉴비탈출이라니...저와함께한 시간들이 엊그제 같은데 이럴수가요 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인조이님!!
인조이님이 소통을 게을리하시다니요!! 제일 열심히 소통하시는분중 한분이시라고 생각합니다 :D
뉴비의 기준이 명성도 55였군요 ㅋㅋ 벌써 명성도 54까지 왔네요
그나저나 인조이님이 벌써 명성도 50이시라니...정말 열심히 활동하셨군요 ㅋㅋ
앞으로도 좋은활동 기대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블로그 보고 갑니다!
오늘 가입했는데 저도 노래 영상을 많이 올릴 계획이에요
화이팅입니다!! 글쓰기전 부터 많이 응원했어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kth님!!
실용음악을 전공하셨군요!!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팔로우했습니다 :D

네네 감사합니다^^

저는 사과로 받았는데 사과즙도 좋아보이네요
사과도 좋았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오토렌트님!!
저는 집에 사과가 많아서 사과즙으로 받았는데
청송사과는 맛이어떨지 궁금하군요 ㅋㅋ
오늘도 즐거운스팀잇하세요~

어머~당첨 축하드립니다~^^
아침에 사과는 금사과라고 하잖아요.
금사과 드시고 건강하세요~2018년 홧팅~~!!!

댓글 감사합니다 @blaire0323님!!
맞아요 아침에 사과는 금사과죠 ㅎㅎ
앞으로 아침에 일어나서 한팩씩 마셔야겠습니다
@blaire0323님도 2018년 화이팅하세요!!

오오 좋은 이벤트군요 ㅎㅎㅎ

근데 뜬금없지만 명성도 확인 어떻게 할수있나요?

아 제 옆에 있는 숫자군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relief88님!!
명성도는 아이디오른쪽에있는 숫자로 확인할수있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앞으로 자주봬요 :D

아 맛있겠네요. 부럽다 ㅜㅜ

댓글 감사합니다 @typhoonmagic님!!
나중에 사과즙이벤트가 다시열리면
한번 참여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오늘도 즐거운스팀잇하세요 :D

커...뜨뜻한 목욕하구나와서 시원한 사과즙 한잔 똭!들이키구싶네요 ㅎㅎ달달한 포스팅입니다 지성님:)

댓글 감사합니다 월트님!!
오늘 아침에 목욕하고나서 한팩 쭉 들이켰더니
찜질방 식혜가 부럽지 않더라고요 ㅎㅎ
나중에 다른이벤트도 참가해봐야겠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938.49
ETH 2469.1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