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형 인간 되기 1일차.....결과는???

in #kr6 years ago (edited)

최근 야식으로 인해 매우 불규칙적인 생활을 하게되면서
규칙적인 생활과 아침형 인간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불규칙적인 생활을 하다보니 몸도 안좋아지는것 같고
시간 관리도 매우 비효율적으로 되더라구요
그래서!!! 어제부터 '아침형 인간 되기'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저에게는 해결책 두가지가 있었습니다.

  • 하룻밤을 새고 그날 엄청 일찍 잔다.
  • 3시간을 자든 2시간을 자든 무조건 아침 일찍 일어난다.

제가 선택한 방법은.....첫번째 방법이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이미 여러번 시도해 봤지만....효과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어젯밤에 첫번째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KakaoTalk_Photo_2018-05-02-12-32-15.jpeg

마침 TV에서 '라이언 일병 구하기'라는 영화를 틀어주고 있더군요.
이 영화를 보면서 밤을 새기로 했습니다.

KakaoTalk_Photo_2018-05-02-12-34-55.jpeg
영화를 보던도중 점심에 먹은 짜파게티가 엄청나게 땡겼지만, 그냥 참기로 했습니다 ㅠㅠㅠㅠ
아.....짜파게티여.....

라이언 일병 구하기라는 영화가 끝나니 새벽 3시가 되었습니다.
뭐 재밋는거 없나 채널을 돌리던 도중에 '프로메테우스'라는 영화를 하더라구요.
좀 징그러운 장면이 나오긴 했는데 그래도 꽤 흥미진진한 영화였습니다.

그런데....영화를 보고있으니까 눈꺼풀이 자꾸 감기더라고요.....
다리를 꼬집으면서 잠을 참았지만 결국 잠들어버렸습니다 ㅠㅠㅠ
네 그냥 망해버렸습니다
잠을 잔뒤 일어나보니 낮 12시였습니다.
네, 한마디로 올빼미형 인간 되기에 성공한겁니다 아니 이런 젠ㅈ....

오늘의 교훈 : 그냥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자

컴퓨터 10분만 더봐야지...10분만 더봐야지 하다가
수면 사이클을 망친적이 한두번이아닙니다 ㅠㅠ
앞으론 무조건 일찍 자야겠습니다

KakaoTalk_Photo_2018-05-02-12-43-53.jpeg

오늘은 몸도 찌뿌둥하고 머리도 띵해서 삼계탕이나 먹어야겠습니다.
홈쇼핑에서 주문한건데 안에 찹쌀죽도 들어있어서 엄청 맛있네요 ㅎㅎ
다들 맛있는 점심 되세요!! :D

Sort:  

저녁9시가되면 300페이지정도 되는 책을 가지고 침실에 앉으시기만 하면 됩니다... 읽다보면 어느새 꿈나라 ㅎ

오.....그것도 좋은방법이네요 ㅎㅎ
요즘 못읽은 책이 있는데 오늘 한번 읽어봐야겠습니다 ㅋㅋ

앗ㅎㅎ저두 어제 규칙적인 수면 습관 만들려구 일찍잤는데 늦게 일어났어요...

ㅠㅠㅠㅠ 요즘 저도 잠이 너무 많아서 고민입니다...일어나는게 너무 힘들어요ㅋㅋㅋㅋ
맛있는 저녁 되세여 홍열님 ㅎㅎㅎ

책임감에 짓눌리면 전날 과음을 해도 그 시간에 눈이 떠지더군요. ;;;

헉....부럽습니다 ㅠㅠㅠ
저는 해야할 일이 산더미같을때도 잘 일어나지를 못해요 ㅠㅠㅠㅠ
내일부턴 진짜 일찍 일어날겁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찍 잡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젯밤은 좀 일찍 잤습니다 ㅎㅎㅎ
맛점하세요 @banjjakism님!! ㅋㅋㅋㅋ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짱짱맨 가즈아아아아아아

일찍 자는거와 상관없이 일찍일어나느냐가 문제인 것 같아요.
일찍 잔다고 해서 꼭 일찍 일어나는 것 아닌 것 같아요.
오히려 더 늦게 일어나는 경우가 많을 듯이요.

아....그렇네요 ㅠㅠ 언제 자느냐갸 아니라 일찍 일어나는게 중요하단걸 이제 알았네요 ㅠㅠ
오늘은 그래도 꽤 일찍 일어났습니다 ㅋㅋㅋㅋ 연휴 즐겁게보내세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6.71
ETH 2765.6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