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Gatsby 블로그에 구글 광고(Google Adsense) 달기

in #kr5 years ago

5년만에 100불....ㅜㅜ
저는 아직 4년 남았네요....ㅋㅋㅋㅋ
결국엔 컨텐츠가 답인것 같네요 ㅎ

근데 마지막

지속적인 컨텐츠 수급 (크롤링 + API AUTO writing 으로 커버 가능)

에서 (크롤링 + API AUTO writing 으로 커버 가능) 이게 무슨 뜻인지 혹시 간단한 설명 부탁 드려도 될까요?
크롤링이라는것도 애드센스랑 애널리스틱스에서 보긴 봤는데 도통 뭔소린지 감이 안잡혀서요...ㅜㅜ
API AUTO writing 은 자동으로 포스팅을 하게 만든다는 건가요?

죄송합니다... 기초 지식이 없어서 쓸데 없는 질문을...ㅜㅜ

Sort:  

크롤링 : 웹 컨텐츠를 가져오는 기술 입니다. 일반적으로는 dom을 분석해서 db에 적재 하여 정보를 모아서 writing api를 호출해서(미디엄, 티스토리 등) 자동으로 보고서 형식의 글을 쓸 때 유용하죠

예시 오늘의 환율 날씨 코인시세 주요뉴스 새로 올라은 글 핫이슈 등등

단 조심해야될건 불법적 크롤링은 법적 제지를 받을 수 있으므로 보통 보고성의 자료를 2차 가공해서 배포 하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