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호주 일상] Sunshine Coast의 겨울 - 물룰라바 해변(Mooloolaba Beach)

in #kr6 years ago

겨울이 맞나요?? 사람들이 반바지 반팔 나시까지 입고 있는데 ㅋㅋㅋㅋㅋ
호주나 뉴질랜드에 가서 살고 싶은데 뭘해먹고 살아야될지 걱정되서 못가고 있네요 ㅋㅋ
저런 공원에 놀러 갈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부럽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

Sort:  

겨울 맞아요. 해 지면 꽤 춥구요. 근데 기본적으로퀸즈랜드 사람들은 옷 많이 입는 걸 안좋아하는 것 같아요 ㅎㅎ 호주도 이민정책이 많이 바뀌어서 점점 외국인이 먹고살기 힘들어지고 있어요 ㅜㅜ

아 옷많이 입는걸 안좋아하다니...ㅋㅋㅋ
저도 그렇게 들었네요 예전엔 외국인에게 많이 개방 되어 있었는데 변했다고..
자주 소통하러 올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