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oosoo의 링크앤 리스트 프로젝트 이전에 대한 말씀 (개인광고주의)

in #kr6 years ago

프로젝트용 계정으로 따로 여시는 군요!! 찾아가겠습니다!!!ㅎㅎ
그리고 태국어 공부하러도 자주 수수님 찾아 오겠습니다. 3년이나 지났는데 아직도 제대로 언어구사가 안됩니다. ㅋㅋㅋ 노력을 안하는 거죠 ㅎㅎ

Sort:  

^^ 딱 제가 그렇습니다. 스팀잇 아니면 태국어 연습자체를 안해서... 손짓발짓을 아직도 ㅠㅠ 저처럼 스팀잇에 태국어 공부노트를 만드시면 좀 도움이 될겁니다.^^

그래야 겠네요 태국어로도 포스팅을 하고 싶은데 말만 되고 쓰는 게 안되서 안그래도 공부해야겠다 싶었는데...ㅎㅎ
수수님 태국어 포스팅 보면서 따라할래요. 혼자는 버거우니까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281.33
ETH 2982.58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