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 사건'을 구석구석 파해치려는 어느 신입유튜버의 말말말

in #kr6 years ago

이 사건이 뭔지 몰라서....... 스팀잇 관련인줄 알고 방송 보러 잠깐 다녀왔는데 스팀잇 관련은 아닌가보네요 다행히..

그나저나 신도자님 제가 지금 갑자기 스파가 생겼는데....................
저 그냥 받고 있어도 되는건가요...???
너무 많은데....????
갑자기 왜...???
아무 말씀도 없이 이렇게 감사하게........ㅜㅜ
요즘 일 바빠서 뉴비 못찾아 다니는데 뉴비 찾아 오라고 주신건가요???ㅎㅎㅎ
뭐라 말씀좀 해주세요~~~~ㅋㅋ

Sort:  

그냥 평소 하시던데로
하시면 됩니다

요즘 바쁘고 손에잘 안잡혀서
보팅파워가
풀보 되는날이 늘어나고 있기에....

바쁜건 좋은 일인거 같은데....ㅎ

좋은일 하시고 더 많이 활동하시는 분도 많을 텐데 저에게 임대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아깝지 않도록 열심히 잘 쓰겠습니다!!!ㅎㅎ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607.22
ETH 2616.9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