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럽/일상기록 02] 프로필과 커버 이미지 업로드 및 유럽에서의 하루

in #kr6 years ago (edited)

이지스팀잇으로 공부를 하셨나보네요 ㅎㅎ
저는 귀찮아서 않읽어서 적응 하는데 오래걸렸는데...ㅎㅎㅎ

암튼 말씀하신대로 스팀잇이 소통이 중요하죠 근데 본인 블로그에서의 소통도 중요하지만 돌아다니면서 다른 분들의 블로그에서의 소통이 없으면 본인 블로그에서의 소통도 없을 거라고 거의 확신합니다. 스팀파워가 엄청나게 많지 않은 이상....ㅎㅎㅎ
이게 다른 플랫폼들과 다른 스팀잇의 특징인것 같아요

그러니까... 결론은...
본인 컨텐츠로는 넷플릭스 리뷰를 바로 시작하셔도 괜찮다는 거죠
그리고 다른 분들의 블로그 방문 하시고...ㅎㅎ

Sort:  

맞아요. 저도 계속 돌아다니면서 다른 분들의 글을 읽고 소통을 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쉽게 안되네요!! 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30.85
ETH 2463.74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