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태국 중부지방 댐 방류시작][[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179회, 히마판은 3%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이틀 제가 활동하는 시간이 늦어서 히마판님 뉴스 못봐서 뉴스보러 히마판님 찾아 들어왔네요...ㅋㅋ
제가 태국어로 뉴스를 볼 수 있을때까지는 (아마 평생...ㅋㅋ) 히마판님 뉴스 보며 태국 뉴스 들을 것 같습니다. ㅎㅎ
그나저나 태풍지나가서 다행이라 생각했는데 우기철이라 아직도 태국은 초 비상이네요... 여기 치앙라이 지역은 그나마 괜찮은 것 같은데....
아무튼 뉴스 잘보고 갑니다. :)

Sort:  

저도 태국어 잘 못합니다. 주로 영자지 보고 그리고 태국어 봅니다. 모르는 단어들은 구글도 돌려보구요.

영자지 보고 태국어 볼정도면 저한텐 신인데...ㅋㅋ
수수님 태국어 포스팅 보고 저도 공부해보려고요 언젠간 저도 태국어 신문이나 뉴스 보고 듣고 포스팅 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영어기사와 태국어 기사는 연관성만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103.13
ETH 2617.4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