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등학생의 일기 #67

in #kr6 years ago

ㅋㅋㅋ 유저 많아지면 안좋은거면 나 끼면 안되는 건가...ㅋㅋ
저 말고 와이프 한번 시켜볼라카는데...
이거 혹시 기프토 지갑 있어야 하는 건가요? 당연한거 묻는건가...ㅋ
기프토를 받으려면 당연히 있어야 하는 것 같긴 한데.....ㅋㅋ

Sort:  

어차피 이더쪽인가 그래서 괜찮을거에요

그리고 게임내에서 지갑을 지원하고 바이낸스에 기프토가 상장되어있으니 굳이 만드실 필요는 없지요 ㅎㅎ

아 게임내 지갑을 지원 해주면 없어도 되겠네요.
개인 지갑이나 거래소 지갑을 아직 안만들어서 물어봤어요~ :)

그냥 바낸 가입하면 다 지갑 만들어 주니 편하죠 ㅎㅎ

혹시 바낸 아직 가입 안해주셨으면 여기로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ㅋㅋㅋ

추천인 보상같은 것 있나요? 있으면 할께요 ㅋㅋ

님의 거래 수수료의 20%를 제가 가져갑니다 ㅋㅋㅋ

헐 매번 거래 할때마다 수수료를 가져가는 거예요?
그럼 바이낸스도 님도?
이중 수수료?

ㄴㄴ 원래는 바이낸스가 다 가져가는건데 그거의 20%를 제가 가져감 ㅋㅋ

거래소들 추천인 시스템이 보통 이래요

아하!!! 이해 완료!!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74.35
ETH 2687.1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