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udapest] 부다페스트 뚜벅이 투어 2편

in #kr6 years ago

아싸 다음 편 야경 사진이다 ㅋㅋㅋㅋㅋ
소환술도 써주세요!!!ㅋㅋㅋ
그나저나 @livelyshawnee 님이 친언니??? 아님 친한 언니 인가?ㅋ
어쩐지 친해보이던데..ㅋㅋ

Sort:  

소환술이라~ 그건 @jisoooh0202님 전문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야경사진 올라간다.. 언제가 될지는 아무도 몰라 ㅋㅋㅋ @livelyshawnee은 사실 언니라고도 안 부르는 사이 ㅋㅋㅋ 4년전 온라인에서 만나 4년째 함께 여행 다니는 친한 님! ㅋㅋㅋㅋ 내가 언니라고 부르면 어색하다고 못 부르게 해!!! 🤪

아아 그런 사이셨구나 ㅋㅋㅋ
부다페스트 야경 동생이랑 부모님이 너무 많이 말해서 보고싶거등요 ㅋㅋㅋ
인터넷 찾아보는 것보다 온라인이라도 이렇게 아는 사람이 찍은 거 보는게 더 현실감 있을 것 같아서...ㅋㅋㅋㅋ

너무 기대하면 아니되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