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 아홉째날 + 끄적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스티미언 여러분!!!
우선 지난 포스팅에 제 동생 @cellistoh 를 환영해 주시러 달려가주신 모든 스티미언 분들께 감사 인사부터.... 꾸벅.... ㅋㅋㅋ

끄적임
아... 태그 좀 더 쓸 수 있었으면 소원이 없겠습니다...
딱 두개만이라도 더....ㅋ
라떼아트 포스팅 올리면서 점점 커피 관련 태그가 없어지네요...
이런 속물....ㅋㅋㅋㅋㅋ

뉴비 to 뉴비 연재도 계속 해야 하는데....
소통하는게 더 재밌어서 못쓰고 있네요...ㅜㅜ
스파나 많으면 소통만 하러 돌아댕기면서 열심히 보팅해주고 다닐텐데...ㅋㅋ

그나마 라떼아트연재 하면서 이렇게 두서없이 글 끄적이면서 1일 1포는 하네요!! :)

그럼 그나마 쪼끔이라도 나아진 라떼아트 영상 구경하시고 가세요~ :)

Jp.jpg

Art work by @pimpawee

Sort:  

안녕하세요.
라떼좋아하는 1인입니다. ^^저거 혹시 튤립인가용
연습많이 하셔서 멋진아트하시길 바랄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오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
드디어 튤립이라고 말씀 해주시는 분이 나왔군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하고 방문갑니다!! :)

어디가 나아진거에염?
어디가용?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아래 댓글들 바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돌이형부터 시작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눈감아요
안보일꺼에요 굿밤~^^

조금 나아진게 내 눈에만 안 보이나....................
왜 양파로 보이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일리형도 태그 띠자마자 ㅋㅋㅋㅋㅋㅋ
좋아좋아 ㅜㅜ

ㅎㅎㅎㅎㅎㅎㅎㅎ 화이팅입니다~!!

아하하하하하
댓글 분위기 어쩝니까.....ㅋㅋㅋㅋ

연꽃을 표현하신거죠? 지송....ㅎㅎ
꾸준히 하시다보면 원하시는 수준으로 올라서실 겁니다^^

ㅎㅎㅎㅎㅎ
꾸준함이 답이니까요....ㅋㅋㅋㅋ
근데 댓글 분위기는 꾸준함에도 답이 없다는 듯으로 흘러가는듯....ㅋㅋㅋ

엇.... 터진 축구공 또나옴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네잔 중에 몇번째잔이라는거야 형...ㅋㅋㅋ

다...... 음... 1:27... 이거!

으흠 맛있겠군요~

보기에는 별로여도 맛은 있습니다 :)

찌찌님
여기 댓글 분위기 왜 이래요ㅎㅎㅎㅎㅎ

그러니까요.....
뽀돌이형, 에일리형, 케빈형이랑 태그때고 무조건 가즈아 썼더니.......
나도 띨띨이님 처럼 될 삘이야 조만간~~~
뭐.. 띨띨이님은 범접할 수 없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예술의 경지에 오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입니다. 곧!!!!
ㅜㅜ

비밀을 알려드리죠. busy는 그분이 오시자마자 때버리면 되요.ㅋㅋ
그리고 그 공간에 kr-crazy를 넣으시면되구요.!!

이거 담배피는 양파같아.ㅋㅋ

으ㅡ크크크크크크
담배 태우는건 들켰고..
양파......ㅋㅋㅋ
터진 축구공보단 난건가.....ㅋㅋㅋㅋ

오!!! 비지 태그 때도 되는구나.. 정보 감사합니다!!!
귀찮아서 때진 않고 그냥 넣을것 같긴하지만...ㅎㅎㅎㅎ

터진 또 그렇게 보이기도 하네...
근데... 도대체 뭘 만드려고 한건가요?ㅋㅋ

램프 속에서 지니가 텨나오는 것 같은....

꿈보다 해몽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