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 첫째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지난 일요일, 새로운 연재하겠다고 가즈아 태그써서 글 막 쓴 연재...
제대로 시작하려고요 :)

지난번 포스팅 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제 모토는 두가지 입니다.

"내가 하는건 남들도 할 수 있고 남들이 하는 건 나도 할 수 있다"
“꾸준함이 답이다”

두가지 모토 덕분에 정말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두가지 모토 덕분에 전문가 또는 요즘말로 “덕후”에 가깝기 보다는 “얇고 넓은 지식” 으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쉽게 말을 섞을 수 있게 되었네요.
하지만 분명 단점도 있죠, 쉽게 말을 섞을 수는 있지만 깊게 대화를 이어 나가지는 못한다는.....
하지만 이 단점 또한 보완 가능한 이유는 보통 저 같이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대화를 하면서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저만 그런가요? ㅋㅋㅋ) 그래서 첫 만남에 깊은 대화까지 가기는 어렵지만 꾸준히 대화를 한다면 깊은 대화까지 이어 갈 수 있다는 점...ㅋ

요즈음 전문직, 또는 덕후들의 세상이라고 말들 많이 하는데 그 말이 좋은 건 예전에 오타쿠라는 말로 그런 한가지 분야에 빠져 있는 사람을 안좋게 포장되었던 것이 덕후라는 좋은 말로 재포장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물론 요즘 세상이 원하는 인재 또한 그런 덕후들이기도 하고요.

그러나 한가지 분야에 전문적인것도 좋지만 저처럼 전문가 수준의 지식은 아니더라도 약간의 지식으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도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 자기합리화 하기...ㅋㅋㅋ 그래도 저는 이게 좋습니다. :)

암튼 오늘의 아무말은 여기까지만 하고 겁나 못하는 라떼아트 영상 보시고 가세요~ :)

FA336234-854D-4A65-BBE3-B1A2257C18A1.jpeg

Art work by @pimpawee

Sort:  

라떼 좋아하는 축구덕후... 영상 잘보고갑니다 ㅎㅎ

ㅋㅋㅋㅋ 글을 완전 정독 하셨네요 :)
감사합니닷!! :)

사과? 정답? ㅋㅋ 우유를 더 빨리부어보아요

사과????ㅋㅋㅋㅋㅋㅋㅋ 첨에 뭔 말인가 했네.....ㅋㅋㅋㅋ
좀만 기다려봐요 나아지는거 보여줄테니!!! ㅋㅋㅋ
근데 뽀돌님도 라떼아트 하시나 보네요???

ㅋㅋㅋㅋ 사과만들려고했던거 아니었어여?
사과인줄 ㅋㅋㅋ 나뭇잎 그려주세요
3D아트도 ㅎㅎ
옛날에배웠어요 두유는 안된다고 해서 그만뒀어요
저우유못먹어요 ㅋㅋㅋㅋ
두유만먹어요

특히 좋아하는걸 꾸준히 하는게 참 힘들지만 보람차지요:)
샷을 내리는 이쁜잔에 시선이 가네요ㅎㅎ

그렇죠 꾸준히하는게 제일 힘든것 같습니다. ㅋ
감사합니다~~~~

연습용 라떼 먹으러 가야겠네요. 건승을 기원합니다.

아하하하 연습용은 공짜라는 거 알고 계시네요 :)
근데 너무 멀어서..... 배보다 배꼽이 더 크네요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요즘 정말 얕은 지식들을 끊임없이 습득하고있습니다
언젠가 얕은 지식들이 제 인생의 콘크리트가 되길 ㅎㅎ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요즘 가상화폐, 블록체인에 대해서 찔끔찔끔 스팀잇에 올라오는 글들로 공부하면서 얕은 지식들 쌓아 가는 중입니다. ㅋㅋ

멋진 사과네요 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다들 사과라고 하는 것이예요....ㅜㅜ
좀만 기다리세요 ㅋㅋㅋㅋㅋ

멋지십니다! 라떼만 좋아하다 최근에는 화이트 에스프레스에 빠져있습니다

오오 감사합니다!! 다들 사과라고 놀리는데 멋지다고 해주셔서...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51.10
ETH 2514.9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