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파워건 청소기] VS80M8090KC 리얼후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보니 입니다~~

첫 포스팅은 요즘 '핫'한 삼성 파워건 청소기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제돈 주고 구매한 후기에요!)

구매 후 일주일 정도 사용해 보았는데요!!!

저는 다른 사람들이 하는 구성품은 간략하게 설명 하고

일주일 사용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일단, 첫번째 장점은 무선이라는 점이에요.

무선이라서 그냥 바로 청소를 할 수 있다는 점!!!!! 이건 정말 큰 장점이에요.

두번째 장점은, 소음이 적다는 거예요.

이 청소기 사기 전에는 3만원짜리 핸디청소기를 사용했는데

소음이 좀 컷거든요.....(역시 비싼 값?ㅋㅋㅋ)

소음이 적어서 청소가 잘 되나 싶을 정도로..소음이 크지 않습니다.

세번째 장점, 먼지 통 안에 먼지가 들어가는게 다 보여요.

육안으로 방을 봤을 때는 깨끗해 보였는데, 청소기를 돌리고 나니 먼지가 정말..........그득 했어요..

그만큼 미세 먼지까지 흡입 한다는 거겠죠???

그.러.나.

단점도 있답니다.

저희집은 전세라서 벽을 뚫지 못해요....흡...

그런데 무선 청소기를 벽에 걸어야 한다는 점..........그래서 저희집은

그냥 벽 한 쪽에 기대어 세워 두었답니다.

이 것 외에는 아직 단점을 발견하지 못했어요;-)

앞으로 계속 사용할 테니 후기가 더 궁금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연휴 전 일주일 힘차게 달려보아용~~~;-)

Sort:  

삼성 파워건은 벽에 걸어야 하는 군요. 스탠드가 안되나 보네요?

네넹 벽에 걸어야만 하고, 스스로 스탠드가 안돼요 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