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이제 다시 제대로 인사 드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ㅎㅎ 보니 입니다!;->


이 전에 가입 인사를 드렸는데  처음이라 잘 모르고 ㅠ.ㅠㅎㅎ  

사진 올리기도 어려웠어요~~  하지만 이제 조금씩 조금씩 배우면서  알아가고 있는 단계랍니다;->  


저는 "영어유치원 교사"  에요~~  


우리 아이 담임선생님에게 물어보지 못했던 

 유치원, 어린이집의 리.얼.생.활 이야기


물론 상담도 가능 하구요 ;-)

사교육 & 공교육에 관심이 많고  육아에 대한 관심도 많답니다ㅎㅎ


요즘 젊은 부모님들!  

육아 서적으로만 공부하셨죠??? 

 현실 육아는 서적과 다르답니다.  

서적만 보시다가 멘붕 오시지 마시구요ㅎㅎ  


맞팔하고 많은 정보 공유하도록 해요^^/  환영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0^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영어를 아주 좋아해요# 팔로우하겠슴당

감사합니다ㅎㅎㅎ저도 맞팔..ㅎㅎㅎㅎ^^

영어유치원 선생님 멋지시네요~ 울 애들 영어공부를 어떻게 시켜야하나 항상 걱정인데...좋은 정보 많이 부탁드려요~

아이들이 몇살이에요??~~저는 4세담임이에요 ㅎㅎ

반가워요~ 스티밋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ㅎ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재미난 이야기 많이 읽으러 오겠습니다.

네ㅎㅎㅎ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네~:-)반가워요 ㅎㅎ

반갑습니당^^

네 ㅎㅎ맞팔신청했어요~~

새로운 가입인사로 팔로우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겠네요 ㅎㅎ
화이팅이요! :)

네 ㅎㅎ덕분에 조금씩 알아가고있어요! 감사해요 ㅎㅎ

아.아닙니다 저도 아직 알아가고 있는 뉴비 일뿐인걸요:))
저는 범접할수 없을 정도로 훌륭한분들이 많으시니까 그분들께 더 잘 배우실수 있을꺼에요! ㅎㅎ

ㅋㅋ겸손하시네용ㅎㅎ같은뉴비끼리 많이 도와주세용:-)

반갑습니다!

네 ㅎㅎ반갑습니당~~맞팔해요 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오래 뵈요~

네반갑습니다^^맞팔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25.78
ETH 2417.0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