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아기에게 책읽기를 계속 시키면 ?? / When parents kept baby reading?? [25년전의 나를 찾아서 #1]

in #kr6 years ago (edited)

책읽기.PNG

안녕하세요! jinyongs(진용) 입니다.
캡처.PNG

부모님께서 기록을 남기기 위해 결혼식부터 제가 태어나
유치원을 졸업할때까지를 촬영한 오래된 비디오테이프 뭉치들이 있습니다.

어렸을때 가끔 돌려보곤 했었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돌려보니 ...
헉;; 필름들이 다 훼손되어 소리는 나오는데 화면만 하얗게 나오는겁니다 ㅠ
좌절했지만 인터넷을 뒤지다보니 복원해주는 업체들이 꽤 있더라구요!
장당 만원주고 복원했는데 워낙 테이프가 많아서 짬짬히 복원하려고 합니다 ㅎㅎ

한 10년만에 가족이 다같이 앉아 틀었는데 너무 좋아 하셔서 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냥 영상만 봐도 재밌지만 요즘스타일로 편집하면 어떨까 싶어
몇몇 재밌는 에피소드를 각색하여 편집해 보았습니다.

재밌게 즐겨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도 부탁드리겠습니다!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channel/UCJddre4n1ZJkSuCRFgpMbXA?view_as=subscriber
@jinyongs


[Eng]
Hi! Im jinyongs!

I have a lot of old video tapes.
My parents took a video to make a record.
Video tapes are recorded since wedding until when I got 7 years old.

One day, I tried to watch with my parents.
When we played video, sound was ok but video was just white
I was frustrated, but after surfing the Internet, there were quite a few companies that restored it!
We paid 10,000 won per page to restore it, but there were so many tapes that we tried to restore it at odd moments.

Finally we watched it and they were so happy that I felt good about it.

Thank you for watching this video and if you have a time Please subscribe to my YouTube channel!

Youtube link ▶https://www.youtube.com/channel/UCJddre4n1ZJkSuCRFgpMbXA?view_as=subscriber

Sort:  

악ㅋㅋㅋ 생일축하합니다에서 정말 빵터졌습니다.
저도 아가 나오면 사진이나 영상 많이 많이 찍어놔야겠네요 ㅎㅎㅎ

ㅋㅋㅋ 저희도 저부분에서 터졌었어요 ㅋㅋ 시청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감사합니다~!!

귀엽네요. ^^

감사합니다 언벤님! 제가 이글을 지우고 다시 수정해서 올렸는데 왜 안지워졌을까요 ㅠㅜ 혹시 아시면 댓글 부탁드려요...

저도 뉴비라서 잘 모르겠네요. ㅜㅡ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372.71
ETH 3445.1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