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5] 이탈리아 밀라노 Travel with me : Travel#5 - Italy Milano by @jinyfit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inyfit의 지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탈리아 밀라노입니다.

HI Steemians! I'm Jiny of @jinyfit. This is about Milano.


스포르체스코성, 밀라노대성당(두오모성당),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세 갤러리아, 스칼라극장 등 밀라노는 볼거리가 그렇게 많지는 않고, 모두 도보로만 돌아다니는 것이 가능합니다. 

Sforzesco Castle, Milan Cathedral, Galleria Vittorio Emanuele II, and La Scala Theatre. It's possible to walk on foot.


제가 추천드리는 밀라노 맛집은 <Osteria Fara> 레스토랑입니다. 사장님이 친절하고 유쾌하게 맞이해주세요. 이탈리아 식당가면 직원들이 그렇게 친절한 편은 아닌데, 여기는 서비스 점수 100점 만점입니다. 이탈리아에서는 브루게리타라는 에피타이저를 먼저 줍니다. 피자는 좀 많이 짠 편인데, 파스타는 정말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소문에 의하면 이 가게 옆집도 상당한 맛집이라고 하네요.)

I recommend the restaurant named <Osteria Fara> in Milano. The boss of the restaurant is very kind and pleasant. I think the service score is 5 stars. At the restaurant, Brugerita is given as an appetizer. The pizza was a little bit salty for korean, but the pasta was so delicious. (According to rumors, the restaurant next door is also delicious.)


트러플 요리 전문점이 밀라노에 있었습니다. 트러플이라는 버섯이 워낙 비싼 재료여서 요리들 자체도 가격대가 있었습니다. 맛은 괜찮았는데 가성비로 봤을 땐, 그렇게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There is a truffle specialty restaurant in Milano. Mushrooms called truffles are expensive. So the dishes are expensive too. It was not bad. Just so-so.


밀라노 근교의 꼬모, 나빌리오 운하에 다녀왔습니다. 차타고 한참을 갔던 것 같네요. 꼬모에서는 골프장 안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오늘의 요리를 먹고, 야경을 감상했습니다. 그리고 나빌리오 운하로 이동했습니다. 근처엔 펍과 바가 많았고, 다들 즐거운 분위기였습니다. (저도 한 잔!)

I went to Komo and Navilio canal near Milano. I ate today's dish at a restaurant in Komo and I saw the night view. I moved to the Navilio Canal by the car. There were many pubs and bars and people looked excited. 

.

.

이탈리아에 있으니 삼시세끼를 파스타로 먹게 됩니다. 그만큼 이탈리아 파스타는 세계 최고인듯합니다.

I ate pasta everyday. Italian pasta is the best in the world!

.

.

(by. @jinyfit)

Sort:  

이탈리아 여행 가보신분들이 파스타가 진짜 맛있다고 많이 강추 하시드라구요. 면이 우리나라와 다르게 좀 딱딱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ㅎㅎ
오늘도 한편의 화보같은 사진 너무 잘봤습니다~!
마지막 음식 사진들을 보니...치킨을 시켜야겠습니다 ..ㅋㅋㅋㅋ

ㅎㅎㅎ진짜 맛있었습니다! 댓글 감사해요 :)

제가 파스타 도둑인데 ㅠㅠ
다음 여행은 유럽으로.. 이탈리아로...!

오우 파스타 진짜 추천합니다! 근데 요즘은 우리나라에도 맛집이 워낙 많아서 뭐..ㅎㅎ

안녕하세요 jinyfit님, 아 언제봐도 멋진 포스팅입니다.
여행기가 남다르신 것 같아요. 정말 너무 아름답네요..
저도 파스타 3일은 먹을 수 있을 만큼 좋아하는데요 ㅎㅎ
너무 잘 구경하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일상이 화보십니다. 젤라또 상당히 좋아하는데,
아쉬운대로 메로나 한입해야겠어요 ^^

메로나가 짱이죠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밀라노에 가서 길거리 사람들의 패션을 보고 놀랐던 기억이 있는데 여전히 멋진 곳이군요^^

저도요! 제가 갈 곳은 아니었던 듯 싶습니다ㅎㅎ

트러플 tv에서나 보던걸 여기서 보네요
감자칩 같은 분위기지만 맛은 천지차이?
아 배고프네요-ㅅ-;

ㅎㅎ밥 잘 챙겨드세요! 저는 요즘 날이 너무 더워서 입맛이 없네요ㅠ

파스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

밀라노 대성장 진짜 멋진데요 감탄했어요. ㅎㅎ

젤라또와 파스타는 사랑입니다.

Complete photos to explain this place.. Good job Jiny! Keep steem on!

Please comment n vote n resteem @hadimemories. Thanks

yep, It's so beautiful place. Thank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3343.26
ETH 3484.5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