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4] 이탈리아 로마 Travel with me : Travel#4 - Italy Rome by @jinyfit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지난 달, 로마에 다녀온 @jinyfit의 지니입니다. 

HI! I'm Jiny of @jinyfit who traveled to Rome last month.


로마는 정말 경이로운 곳입니다. 포로로마노, 콜로세움, 진실의 입, 판테온신전, 트레비분수를 보면서 로마시대에 온 느낌이 들었습니다. 팁을 하나 드리자면, 트레비분수는 낮에 가면 사람이 정말 많고, 기회가 된다면 밤에 가는 걸 추천합니다. 

Rome is a wonderful place. I felt like I was in Roman times watching  Foro romano, Colosseum, Mouth of truth, Pantheon, and Trevi Fountain. Trevi Fountain is very crowded in the daytime so I recommend that you go at night.


보르게세공원, 스페인광장, 나보나광장입니다. 영화 <로마의 휴일>에서 오드리 햅번이 아이스크림을 먹던 장소가 스페인 광장입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광장에서 음식물 섭취는 금지입니다. 처음에 뭣모르고 광장에서 와인을 마시다가 아저씨한테 혼나쪄요. (역시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라야한다.)

These are Borghese Park, Piazza Spain, and Piazza Navona. The place where Audrey Hepburn ate ice cream at a movie <Roman Holiday> is Piazza Spain. But it's forbidden to eat food here. I drank wine and someone told me that it's forbidden. (When in Rome, do as the Romans do.)


그리고 로마에 가면 꼭 추천드리는 맛집! <지올리티 젤라또>와 <바페토 피자> 입니다. 피자는 역시 1인 1피자죠. 그리고 <폼피 티라미슈>도 정말 맛있습니다. 드신다면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I wanna introduce popular restaurants in Rome. These are <Giolitti Gelato> <Baffetto Pizza> and <Pompi Tiramisu>. They will never let you down.


하루 5만 명이 입장한다는 바티칸 박물관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르네상스 3대 거장 중 한 명인 미켈란젤로의 작품을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천지창조>, <최후의 심판>, <피에타>를 보면서 미켈란젤로를 향한 리스펙을 넘어서 눈물이 날 것 같았습니다. 

Vatican Museum has 50,000 visitors a day. Michelangelo's works are very phenomenal. I felt tears when I saw <Sistine Chapel Ceiling>, <Last Judgement>, and <Pieta>.


로마에서 7~8월 여름에만 열리는 <트라스테베레 야시장>입니다. 여름에 로마에 간다면 로마의 밤을 알차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Night market is held only in July and August in Rome. So if you go then, Stop by the market.

.

.

(by. @jinyfit)

Sort:  

Great article with many fantastic pictures!

Thanks for wacthing the posting :)

로마 구경 잘 하고 갑니다. 예전에 제가 갔을때랑 동선이 너무 비슷해서 추억돋네요 ㅎㅎ

여행은 여행 자체만으로 참 좋은 추억이죠! 감사합니다.

사진에 푹 빠져 들었습니다.
낮과 밤의 풍경이 모두 아름답네요~!
지니님덕에 대리만족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ㅎㅎ

하핫 감사합니다. 저는 돌아온지 얼마 안됐는데도 포스팅을 하다보니 또 여행가고 싶어지네요. 오늘 날 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

영화에서 많이본 곳이가득하네요 ^^부럽습니당

감사합니다. 정말 멋진 곳이에요! 기회가 되시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요

그쵸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Very nice pictures, thank you for sharing!

yep It's very nice..! Thanks for reading my posting :)

사진들이 예뻐요! 저도 로마에 가고 싶은 생각이 물씬 드네요.. ! 보팅하고 팔로우 할게요~ :)

뉴비시군요! 환영해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사진으로 보니 더 가고 싶어지네요^^

이노므짜쓰님 떠나세욧! ㅎㅎ

한컷 한컷이 살아있는 생동감이 느껴져 너무 좋네요.
대리만족 제대로 하고 갑니다.
아침부터 더워서 그런지.. 젤라또 너무 먹고 싶네요!

어후.. 오늘 날씨 진짜 장난아니네요. 물 많이 드시고 더위 조심하세요!

젤라또는 지방이 적고 은근한 감칠맛이 날 것 같네요.
로마 넘 멋있어요. 이번 게시물에서도 사진 줍줍 하고 갑니다.

경이로운 곳이에요!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94.06
ETH 3427.6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