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공룡에 관한 글 - 트라이아스기View the full contextjiny (52)in #kr • 9 years ago 7살 조카덕에 뒤늦게 공룡 공부를 하고 있어요.조카말에 의하면 둘리는 육식이고 둘리엄마는 초식이라던데... 둘리에게 출생의 비밀이ㅡㅡ 좋은 정보 잘읽고 갑니다.^^
헉 둘리에게 출생의 비밀이... 배다른엄마?는 아니고 뭔가 설정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둘리는 티라노사우르스이구 엄만 브라키노사우르스라고 하더라구요ㅋ 그냥 만화인줄만 알았는데... 요즘 애들은 똑똑하더라구요^^
저정도 수준이라면 대화하려면 많은 공부를 해야겠어요ㅋㅋ 요즘 애들은 정말 수준이 높아진거같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