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범죄도시 보러왔어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범죄도시 시사회왔어요.^^

가을이라 맘이 허해서 요근래는 극장에서 사는거 같아요.

image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고 하는거 같은데...

아무쪼록 좋은 영화였으면 좋겠어요.
잘 감상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잔인하다고 들었는데 ㅎㅎ 재미있게 보세요^^

엄청 잔인해요ㅠ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는게 믿기지않아요ㅡㅡ

아 ㅎㅎ 그렇군요 요즘 한국영화가 좀 그런게 있ㅇ는것같네요.

우왕~~~어땠어용?ㅎㅎ

음... 임산부 노약자는 보시면 안될듯 해요. ^^

요즘 영화와 담 쌓고 살다보니...좋은 영화관람 되셨길 바래요~^^

ㅋㅋ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