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ily] 삼성전자가 싸이월드에 투자를 했다고 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 뉴스를 보니 삼성전자가 싸이월드에 투자를 했다는 뉴스를 봤어요.

혹시나 제가 잘못 봤나 싶어 검색하니 진짜더라구요.

한 때는 최고의 커뮤니티였었는데... 싸이월드...

그런데 언젠가 부터 방명록이 없어졌더라구요.그래서 검색해보니
2년전 11월 달 쯤에 없어졌다고 하는데...사실 관련 노티스를 제가 못받았어요.(한국에 없었거든요ㅠ)

나름 추억이 있는 방명록 인데... 내 소중한 방명록ㅠ

싸이월드 뉴스에 잠시 추억에 잠겼습니다.
7년전 오늘 제가 올린 사진이라네요^^

image

아~관련뉴스예요... 혹시 궁금하시면 ...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25&aid=0002747429

고맙습니다.

Sort:  

이쁘시네요 ㅎㅎ 지금도?

당연하죠ㅋ(조크입니다.) 세월이 흘렀는데... ㅋ

저도 도토리 충전하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요즘 세대들은 잘 모르겠지만~

도토리는 선물로 받아야 제 맛이죠^^

싸이월드 친구들리 일촌맺자고 한게 기억이 나네요

ㅋㅋ 그래요? 추억이 새록새록

I know 싸이월드. 100 도토리 for 일촌 ^^

U know well everything about Korea. Haha~ Its nice.^^

와 ㅋㅋㅋㅋ 싸이월드 진짜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ㅋㅋㅋ 아시는건 맞죠? 제가 옛날사람이라...ㅋ

이젠 싸이월드 마지막으로 접속한 것이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는 것 같습니다 ㅜㅜ

싸이월드...그 때가 그립습니다 ㅜㅜ

그죠 뭔가 감성이 달랐죠? 그때는? 저만 느낀거 아니죠?ㅋ

싸이월드도 새록새록하지만 ㅋ
이사진ㅎㅎ사진속의 이날도 넘그립소.
다시 가고싶어지는 추억속의 사진이네^^

베이비 원 모어타임~더 늦기전에 한번더 갑시다^^

하 그 시절 싸이월드는 정말 감성이었죠ㅋㅋ SNS 최고의 감성은 싸이월드 인거같아요ㅋㅋ 마케팅보다는 감성 위주였는데 옛날감성으로 다시 돌아왔음 좋겠네요ㅋㅋ

그러게요. 그 시절 그 기분이 그립습니다~~ 아오~~방법이 없을까요?facemaker77님 도와주세요ㅋ

삼성에도 투자받았으니 단체로 싸이월드에 과거의 감성을 살려달라고 건의하면 될수도 있겠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49.70
ETH 3164.3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