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ily] 복날 삼계탕 먹구 왔어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이 복날이라고 해요^^

image
image

집에서 이것저것 하고 있는데 남동생이 복날이라고 점심에 삼계탕 먹으러 가자고 연락이 왔어요.(사실 전 닭이 물에 들어가 있는걸 싫어하는데...ㅡㅡ)

집에 혼자있을 누나 생각에 점심시간에 와준거 같아요.ㅋ남동생 연구실이 집에서 차타고 10분거리라...
안그래도 요즘 여자친구 생겨서 자주못봐 조금 서운하려고 하던 찰나였는데...ㅋ

이렇게 점심 한번 챙겨주면 주말에 늦게들어와도 잔소리 안하니깐 그걸 노린듯 해요ㅋ
어쨌든 동생과 짧은 점심 데이트 즐겼어요.

나름 번개휴가인데 알차게 보내고 있어 뿌듯합니다^^

다들 복날 삼계탕드시고 힘내세요.

고맙습니다.

Sort:  

말복에 삼계탕. 정석대로 드셨군요!ㅎㅎ
몸보신 하셨으니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고맙습니다. 이 기운 얻어 불금 보내겠습니다

맛있는 것 드셨네요!
동생분이 참 착하시네요... 좋아보여요.

ㅋㅋㅋ 덕분에 잘먹었어요. 동생은 ... 착했었죠ㅋ

와 보기만해도 시원한 국물이네요 : )

네 나름 맛집 다녀왔어요^^

동생이 누나마음을 읽었군요 ㅎㅎ, 남매가 사이좋은것 같아서 부럽네요~

ㅋㅋㅋ한때는 둘도 없는 남매였죠. ~남동생 다 크니 소용없더라구요ㅋ고맙습니다.advbcm4님도 오늘 몸보신 잊지마세요^^

복날이군요. 해외에 있다보니 복날이고 명절이고 그냥 막 지나가는 거 같아요.
이 맛있는 삼계탕을 왜 안 좋아하시나요. 없어서 못먹는데..

ㅋㅋㅋ 저두 작년엔 해외에 있었어요. 복날 잘 안챙겼었는데...
오늘 삼계탕아니더라두 고기 꼭챙겨드세요^^

앗 피드에서 삼계탕이 보여서 왔는데 지니님이었네요^^ 오늘 복날인데 삼계탕 많이 드시더라구요ㅎㅎㅎ

ㅋㅋ 제가 너무한가해서...ㅋfacemaker77님도 오늘은 살살 일하시고 건강챙기세요^^

날이 덥긴 덥네요...~~ㅋㅋ 늘 닭이라.... 오늘은 패스입니다..

ㅋㅋㅋ 늘 닭이셨으면 패쓰해도 되죠^^

번개휴가 부럽습니다 ^^
남동생분 착하시네요 ㅠㅠ 저희 남매는 맨날 투닥투닥 ㅋㅋㅋㅋ
선팔하고갈게요~~:)

ㅋㅋㅋ 저희도 그래요. 그래도 남동생이 있어서 저는 너무 좋아요^^

회사에서 치킨을 뿌려서 점심떄 잘먹었네요 ㅎㅎ

좋은 회사네요

벌써 말복이네요 ㅎㅎ 시간 참 빠르죠...
저는 혼자 집에서 즉석반계탕 데펴서 저녁에 먹었답니다 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그러게요. 시간이 빨라요^^한것도 없이 제가 한국온지 1년이 되어가요ㅠ @bacadi151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35.93
ETH 2645.6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