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직 베타라 그런가 저도 모바일에서 에러 많이 나요ㅠ

jinyfit 님은 지금은 괜찮은가요? ㅡㅡ전 에러가 오래가네요ㅠ

아~ 저만 그런줄 알았어요. 계속 이미지업에러가 나서 혼자 부글부글했었는데...

이것 저것 찾아보니 모바일 스팀잇이 전체적으로 문제인거 같아요. 뭐 그나마 다행인건 나만의 문제가 아니라는거ㅡㅡ 빨리복구되길 기대해봐요

저도 같은 현상이 있네요~나만 그런게 아녔군요 _

그나마 나만의 문제가 아니라 다행이긴 하지만... 빨리복구가 되었으면 하네요^^

크롬들어가셔서 하신건가요?? 아니면 그냥 e스팀으로 하신건가요??

ㅋㅋ 제가 pc로는 한번도 글을 안올려봤어요. 사진업로드 방법을 몰라서ㅋ 지금 에러는 모바일 앱 에러예용^^

그럴때는 썼던 글 다 지우고 다시 쓰는 방법을 해보심이...
저는 썼던 글 다 복사 해놓고 다시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25.65
ETH 2646.01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