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 BlokTrades로 스티밋 계정을 만들어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BlokTrades (https://blocktrades.us/create-steem-account) 를 이용해서 스티밋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떤 인증도(휴대전화, 이메일등) 필요없이 즉석으로 곧바로!!!
새로운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단돈 1 steem 이면 됩니다요~!

너무 너무 쉬우니 남녀노소 컴맹 누구나 하실 수 있습니다!



2.jpg

새로 만들 계정의 새로운 이름을 정해줍니다!
제 아이디... @jinuking 처럼 @ 다음에 들어갈 이름이겠죠?



3.jpg

계정 이름을 정하고 나면,
이미 벌써 새로운 계정의 비밀번호가 생성되어 있습니다.

이 비밀번호는 계정의 패스워드중 가장 상위 레벨인 오너키입니다.
그것도 그냥 오너키가 아닌 비밀번호 변경도 하지 않은 최초의 오너키입니다.
(오너키는 한번 정도 변경해 놓으시길 바랍니다. 나중에 계정 털리면 변경전 최초의 오너키로 찾을 수 있답니다.)
그러니 아주아주 소중히 잘 보관하셔야죠?

패스워드를 복사해서 아래에 확인하는 칸에 한번더 입력 해 줍니다.



4.jpg

패스워드 수령과 확인이 끝나면,

이제 계정 만드는 비용의 지불 방법을 선택할 차례입니다.

기본 설정이 비트코인으로 되어있군요.
클릭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5.jpg

지불 방법으로 선택 할 수 있는 코인 목록이 주르륵 나옵니다.

Bitcoin 뿐만 아니라,
BitShares, Dash, Dogecoin, Ethereum, Litecoin, Steem, Steem Dollar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Steem을 선택했습니다.



6.jpg

지불 코인으로 Steem을 선택 후,
주소받기를 클릭!!!



7.jpg

비용으로 스팀을 전송할 수 있는 주소가 만들어 졌습니다.

7스팀을 보내라고 씌여있네요...;;;
아이구 비싸라!
사실 7스팀을 보내고 나면 여기서 1스팀은 계정 개설 비용으로 사용되고요.
나머지 6스팀은 새로운 계정의 Wallet에 다시 넣어 줍니다.(스팀파워로 받는다는건 비밀.)

그밑에 또 씌여있기를...
환율 변동에 대비하여 최소 5 % (7.35 STEEM) 이상을 보내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아몰랑 그냥 7스팀만 보내보겠습니다^^



8.jpg

그냥...뭐... 스티밋 Wallet 에서 스팀을 전송 하면 됩니다...!
이건 모두 아시죠?

하지만...저는 친절하니깐^^

아!! 스티밋 계정에서 송금할 수 도 있지만,
물론 외부 거래소에서 바로 송금해도 괜찮습니다.



9.jpg

아까 BlokTrades에서 받은 Account name과 Memo를 잘 복사해 붙여넣기 합니다.

그리고 전송!
끝^^



10.jpg

잘~~~~ 전송 후,
몇 초 후...
다시 BlokTrades에 하단에 보면

요렇게 잘 받았다고 컴플릿트가 똭! 표시 되어있습니다.

이게 끝입니다^^



11.jpg

계정이 잘 생성이 되어있는지 확인해 볼까요?
로그인...

두근두근...

과연....



12.jpg

Very goooooood!

아주 훌륭합니다^^ㅎㅎ

뿌듯.



13.jpg

지갑도 확인해 보겠습니다.

전송한 7스팀중 비용에 사용된 1스팀을 제외한,
6스팀이 아주 잘... 스팀파워로 저장되어 있군요...

내돈...



14.jpg

내돈 내놔!!








감사합니다^^/

Sort:  

개인정보의 가치가 1스팀 이상일테니 ㅎ 부계정 만들일 있으면 유용하겠습니다~ 좋은글 피드로 자주 뵙고싶어 팔로우합니다 ^^

맞아요. 해외 거래소 가입하고 출금한도 때문에 여권사진 찍어서 보내잖아요... 그것도 참 불안불안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제 여권사진이 세계 각국에서 이미 공공재가 되어버렸을듯한...ㅋㅋ 이미 누군가 위조해서 사용하고 있을까 의심도 되고... 깨름직한면들이 많죠^^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고!!

감사합니다!!! 컴퓨터의 아버지 ludorum님^^

오오.. 좋은 정보 알아갑니다~^^ 앞으로도 좋은 팁 기대하며 리스팀 보팅 팔로우 할께요~

감사합니다 로키님^^

백서에 계정 생성시에 스팀이 든다고 되어 있고 그걸 스팀잇회사에서 인증하면서 대신 내준다고 되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도 가입할수 있네요. 그래도 돈이 드는 만큼 기다렸다가 인증받으며 기다리는게 제일 좋은 듯 합니다.

네 기다리지 않아서 그점이 젤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어떠한 개인정보도 필요없다는 점이 아주좋네요^^
감사합니다 위피님^^

훌륭한 정보글입니다. 이런글은 당연히 리스팀해서 많은 스티미언들이 알아둬야겠네요.

에구 감사합니다! hygge님 ^^/

잘봤습니다~ 내돈내놔 ㅎㅎ

내돈내놔ㅋㅋㅋ 감사합니다^^

내돈내놔 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어요

ㅋㅋㅋㅋ네 간절했습니다... 그돈이 스파로 묶이는바람에ㅋㅋ 감사합니다^^

nice & helpfullllllll post...... :)

ㅇㅋ 쌩유요^^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낸드님^^

@jinuking this is a very good post keep it up, please dont forget to up vote or vote my post.cheer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